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광주에 사는 소시민의 한사람이며 봉하마을을 가본적은 없습니다
그렇쟎아도 집사람과 함께 올봄에는 알현할 기회는 없겠으나 동네어귀라도 다녀가자고 약속까지했었는데...
그러나 봉하마을의 봄은 머지않아 돌아오리라고 확신합니다
조선시대 그 지긋지긋했던 진흙탕싸움들을 다시 연상케 하나싶어 심히 속이상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아울러 두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 |
![]() |
![]() |
![]() |
|---|---|---|---|
| 3179 | 산골짝 독거할아버지 삶의보고서 (1) | 연꽃 | 2009.03.25 |
| 3178 | 큰개불알풀 (3) | 김자윤 | 2009.03.25 |
| 3177 | 야, 야 저기나오신다 우리 대통령님 (7) | ksks | 2009.03.24 |
| 3176 | 시골집(80~84) (5) | 김자윤 | 2009.03.24 |
| 3175 | 봄이 오는 민주공원 (1) | 가락주민 | 2009.03.24 |
| 3174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봄내음, 흙내음이 진동을 합니다^^ (27) | 호미든 | 2009.03.24 |
| 3173 | 뒷산 장군차 밭 | 가인블루 | 2009.03.23 |
| 3172 | 할미꽃 (6) | 연꽃 | 2009.03.23 |
| 3171 | 목련꽃 구경하세요. (6) | 연꽃 | 2009.03.23 |
| 3170 | 봄봄봄 (3) | 연꽃 | 2009.03.23 |
| 3169 | 티베트인 이렇게 학살 당했다 (3) | 따파하오 | 2009.03.22 |
| 3168 | 아름다운 영상시 모음50편 (4) | 연꽃 | 2009.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