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 앞마당] 노벨문학상을 향하여~~~

개성만점note 조회 1,674추천 142009.04.12

매일 이렇게 잠복근무 하고 계신 대한민국의 위대한 소설가 분들입니다...

이 분들 인터뷰는 70이상 된 타지에서 온 사람들만 대상이 되오니 젊은 분들은 얼씬도 마시길...ㅠㅜ


 

한 8명 인터뷰 하는 것 봤는데...

1분을 제외한 나머지는...ㅠㅜㅠㅜㅠㅜㅠㅜ입니다...

























 

사저를 정조준하고 돌아가는 카메라... 이건 카메라가 아니고 CCTV여~~~


























 

마구마구 몰려들 옵니다... 건호씨 조사받으러 출두하니... 뭐 하나 건질까... 눈에 불을 켜네요...


























 

불을 켠 눈이 한두개가 아닌지라... 봉화산에 불이 났다는 카더라통신의 전언입니다...ㅋㅋ


























 

정의를 얘기하는 것에 저리 열심이면 열사소리는 듣지 않겠어요?


























 

꾸역꾸역 계속 들어오네요...ㅠㅜ


























 

저 곳에서 내년 노벨문학상 출품작을 구상하고 있다는...ㅜㅜㅜ


























 

화가 나서 다시 내려오니 안내센타 옆에 무인 감시카메라가 어디를 정조준하고 있네요...ㅜㅡ 


























 

다시 돌아 복개한 옆 공터에도 떡하니...ㅏㅏㅏㅏ


























 

그~~~ 뒷태가 덩이라도 싸 갈길 자세인 것 같다는... 

























 

봉화산쪽 산에도 구석구석 쳐 박혀 보이시죠... 왼쪽 옆에 떨어져 소설쓰고 있는 작가님이...ㅜㅡ


 

저 차가 서 있는 곳이 김해시에 파견한 분이 방문객 실태조사하는 앞이랍니다...

바로 앞을 가로막고 떡하니 서 있어서... 이 곳은 주차장이 아니니 빼라고 하니...

후진으로 8.32m 빼더니 시동도 안끄고... 유리창 올리고, 에어컨을 켜 버리더라는...

하긴... 대한민국 최고권력자 심기를 건드려 놨으니...

 

니 밑에 싼 똥... 참~~~~ 굵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79 산골짝 독거할아버지 삶의보고서 (1) 연꽃 2009.03.25
3178 큰개불알풀 (3) 김자윤 2009.03.25
3177 야, 야 저기나오신다 우리 대통령님 (7) ksks 2009.03.24
3176 시골집(80~84) (5) 김자윤 2009.03.24
3175 봄이 오는 민주공원 (1) 가락주민 2009.03.24
3174 [호미든의 봉하時記] 봄내음, 흙내음이 진동을 합니다^^ (27) 호미든 2009.03.24
3173 뒷산 장군차 밭 가인블루 2009.03.23
3172 할미꽃 (6) 연꽃 2009.03.23
3171 목련꽃 구경하세요. (6) 연꽃 2009.03.23
3170 봄봄봄 (3) 연꽃 2009.03.23
3169 티베트인 이렇게 학살 당했다 (3) 따파하오 2009.03.22
3168 아름다운 영상시 모음50편 (4) 연꽃 2009.03.22
695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