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12월7일 지역분권과 개혁을 위하는 일꾼들의 자원봉사 활동

부산싸나이note 조회 2,084추천 382008.12.07

정말 오랜만에 봉하에 들어갔다.

요즘 한숨 나오는 일들이 많았지만 언제까지 한숨만 쉬고 있을수 없지 않은가..

오늘은 순천의 링사이드님과 [지역분권과 개혁을 위하는 일꾼들] 여러분들이
장군차 밭 사이에 매화나무를 심으러 오셨다.

자..날도 따뜻하고 열심히 일 해보자..

이렇게 매화나무 정성껏 심고 물까지 주고 마무리...

자원봉사후  참으로 직접 준비해 오신 석화를 구웠다.

싱싱한 석화 정말 맛이 있었다.
모두 모여서 맛있게.....

이렇게 자원봉사를 마무리 지었다.


사저앞에서 단체사진


노짱님께서 나오시지 않아도 끊임없이 방문객들이 찾아온다.


노짱님 편히 쉬십시요.


이상 !!!!
           휴일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03 돌단풍 (1) 김자윤 2009.04.03
3202 강원도 분들은 여기 안 계신가요 ??백두대간님과 함께하실분 ? (2) 대 한 민 국 2009.04.02
3201 민들레 (2) 함께하는세상 2009.04.01
3200 그녀의 60일째 (5) mailbone 2009.04.01
3199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 (38) 호미든 2009.04.01
3198 큰개별꽃 (2) 김자윤 2009.04.01
3197 산자고 (3) 김자윤 2009.04.01
3196 솜나물 (2) 김자윤 2009.04.01
3195 [펌] 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66) 가은 2009.03.31
3194 미래에 대한 암시란 바로 요런거... 내마음속대통령 2009.03.31
3193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빌어봄시로~~! (6) chunria 2009.03.31
3192 깽깽이풀 (7) 김자윤 2009.03.30
693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