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날씬해지고파note 조회 842추천 92008.12.30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농민들 앞에서 하던 후보연설 동영상을 보고(오마이엿던거 같기도하고...농민들이 돌던지던  동영상. )
나도 붙고 노무현도 붙어서(?)  노무현 정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노무현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을 시작한지 햇수로 6년.. 지금은  이명박 정부에서 일하고 있네요..
공부하던 시절 매일같이 노사모사이트랑 오마이에 들어가서  때론 초조해하고 때론 기뻐하고 때론 행복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내년 오리농사도  풍년이 되길빕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03 돌단풍 (1) 김자윤 2009.04.03
3202 강원도 분들은 여기 안 계신가요 ??백두대간님과 함께하실분 ? (2) 대 한 민 국 2009.04.02
3201 민들레 (2) 함께하는세상 2009.04.01
3200 그녀의 60일째 (5) mailbone 2009.04.01
3199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 (38) 호미든 2009.04.01
3198 큰개별꽃 (2) 김자윤 2009.04.01
3197 산자고 (3) 김자윤 2009.04.01
3196 솜나물 (2) 김자윤 2009.04.01
3195 [펌] 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66) 가은 2009.03.31
3194 미래에 대한 암시란 바로 요런거... 내마음속대통령 2009.03.31
3193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빌어봄시로~~! (6) chunria 2009.03.31
3192 깽깽이풀 (7) 김자윤 2009.03.30
693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