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인터넷 상으로 봉하소식 생생하게 전해주신
호미든님, 부산싸나이님, 그리고 가금 사진과 글 올려주신 많은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봉하에서 고생하셨던 많은 분들께
고생하셨다는, 내년에도 죄송하지만 고생해 달라는....
그 말 꼭 드리고 싶습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명박정권하에서 행복하기는 힘들겠지만 모두 나름 즐겁고 보람된 새해 되세요.
![]() |
![]() |
![]() |
![]() |
|---|---|---|---|
| 3203 | 돌단풍 (1) | 김자윤 | 2009.04.03 |
| 3202 | 강원도 분들은 여기 안 계신가요 ??백두대간님과 함께하실분 ? (2) | 대 한 민 국 | 2009.04.02 |
| 3201 | 민들레 (2) | 함께하는세상 | 2009.04.01 |
| 3200 | 그녀의 60일째 (5) | mailbone | 2009.04.01 |
| 319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 (38) | 호미든 | 2009.04.01 |
| 3198 | 큰개별꽃 (2) | 김자윤 | 2009.04.01 |
| 3197 | 산자고 (3) | 김자윤 | 2009.04.01 |
| 3196 | 솜나물 (2) | 김자윤 | 2009.04.01 |
| 3195 | [펌] 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66) | 가은 | 2009.03.31 |
| 3194 | 미래에 대한 암시란 바로 요런거... | 내마음속대통령 | 2009.03.31 |
| 3193 |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빌어봄시로~~! (6) | chunria | 2009.03.31 |
| 3192 | 깽깽이풀 (7) | 김자윤 | 2009.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