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보비note 조회 2,014추천 542008.12.31

오늘 아침, 2008년 마지막 해맞이를 위해 봉화산에 올랐습니다.

봉하마을로 출근하는데, 이미 새벽 여명이 밝아오고 있어, 마음이 바빠졌습니다. 부지런히 사저 사무실에 들러 가방을 두는둥 마는둥하고 사진기를 갖고 봉화대로 오르는데, 아침 기운이 바람에 더해져 여간 쌀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미처 해뜨는 시각을 확인하지 못해서, 혹여 해가 뜨는 것을 놓칠까봐 서둘렀지요. 한 10분만 더 일찍 일어났더라면, 이렇게 서두름없이 여유있게 해맞이를 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그 덕에 밝아오는 해를 보면서 '새해에는 미리미리 준비해서 이렇게 서두름없이 항상 여유로운 마음으로 살아야지..'란 다짐을 했습니다.^^

사사세 여러님들께서 올 한해 봉하마을에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래서 저희가 준비한 선물입니다. (선물이 될라나?? ^^)

2008년을 마지막 날 이른 아침에, 밝고 희망차게 떠오르는 태양. 마음에 드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


p/s-> 참여사진관에 사진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 호미든님을 비롯, 새삼 존경스럽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03 돌단풍 (1) 김자윤 2009.04.03
3202 강원도 분들은 여기 안 계신가요 ??백두대간님과 함께하실분 ? (2) 대 한 민 국 2009.04.02
3201 민들레 (2) 함께하는세상 2009.04.01
3200 그녀의 60일째 (5) mailbone 2009.04.01
3199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 (38) 호미든 2009.04.01
3198 큰개별꽃 (2) 김자윤 2009.04.01
3197 산자고 (3) 김자윤 2009.04.01
3196 솜나물 (2) 김자윤 2009.04.01
3195 [펌] 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66) 가은 2009.03.31
3194 미래에 대한 암시란 바로 요런거... 내마음속대통령 2009.03.31
3193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빌어봄시로~~! (6) chunria 2009.03.31
3192 깽깽이풀 (7) 김자윤 2009.03.30
693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