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118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03 돌단풍 (1) 김자윤 2009.04.03
3202 강원도 분들은 여기 안 계신가요 ??백두대간님과 함께하실분 ? (2) 대 한 민 국 2009.04.02
3201 민들레 (2) 함께하는세상 2009.04.01
3200 그녀의 60일째 (5) mailbone 2009.04.01
3199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 (38) 호미든 2009.04.01
3198 큰개별꽃 (2) 김자윤 2009.04.01
3197 산자고 (3) 김자윤 2009.04.01
3196 솜나물 (2) 김자윤 2009.04.01
3195 [펌] 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66) 가은 2009.03.31
3194 미래에 대한 암시란 바로 요런거... 내마음속대통령 2009.03.31
3193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빌어봄시로~~! (6) chunria 2009.03.31
3192 깽깽이풀 (7) 김자윤 2009.03.30
693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