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비두리note 조회 5,998추천 322008.09.18

1편

2편

3편 노짱에 36살때 모습도있습니다

4편

5편

6편

7편

 


3편 보시면 돌아와요 부산항에란 노래를 불러줄걸
요청받지만 거절하네요..
명박이 같았으면 2절까지 했을듯합니다...
예전에 그노래가 일본 이 한국을 지배했을 때에 향수를
그린 노래로 일본에서 불린걸 아시는 모양입니다...

역시..빈틈이 없으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15 할미꽃 (2) 김자윤 2009.04.07
3214 대통령님~ (3) 헤다 2009.04.07
3213 노무현대통령님 믿습니다 (13) 권투선수 2009.04.07
3212 동강할미꽃 김자윤 2009.04.07
3211 아이들과의 첫 외출...(2) (5) didfks 2009.04.07
3210 아이들과 함께 (2) didfks 2009.04.07
3209 청도의 봄(04.04) (1) mailbone 2009.04.07
3208 경남진주에서도 응원을 보냅니다 !! (2) 대 한 민 국 2009.04.07
3207 화려한 외출 ! (1) Marine Boy 2009.04.06
3206 봉하마을 호미든 관음상의 비밀. (2) 삼사라 2009.04.06
3205 제가 만일 노무현 대통령이라면 .... (1) 중국 김일 2009.04.06
3204 4월 1일 산수유마을과 쌍계사.... (13) 코발트 블루 2009.04.05
692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