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편
2편
3편 노짱에 36살때 모습도있습니다
4편
5편
6편
7편
3편 보시면 돌아와요 부산항에란 노래를 불러줄걸
요청받지만 거절하네요..
명박이 같았으면 2절까지 했을듯합니다...
예전에 그노래가 일본 이 한국을 지배했을 때에 향수를
그린 노래로 일본에서 불린걸 아시는 모양입니다...
역시..빈틈이 없으시네요...
![]() |
![]() |
![]() |
![]() |
|---|---|---|---|
| 3215 | 할미꽃 (2) | 김자윤 | 2009.04.07 |
| 3214 | 대통령님~ (3) | 헤다 | 2009.04.07 |
| 3213 | 노무현대통령님 믿습니다 (13) | 권투선수 | 2009.04.07 |
| 3212 | 동강할미꽃 | 김자윤 | 2009.04.07 |
| 3211 | 아이들과의 첫 외출...(2) (5) | didfks | 2009.04.07 |
| 3210 | 아이들과 함께 (2) | didfks | 2009.04.07 |
| 3209 | 청도의 봄(04.04) (1) | mailbone | 2009.04.07 |
| 3208 | 경남진주에서도 응원을 보냅니다 !! (2) | 대 한 민 국 | 2009.04.07 |
| 3207 | 화려한 외출 ! (1) | Marine Boy | 2009.04.06 |
| 3206 | 봉하마을 호미든 관음상의 비밀. (2) | 삼사라 | 2009.04.06 |
| 3205 | 제가 만일 노무현 대통령이라면 .... (1) | 중국 김일 | 2009.04.06 |
| 3204 | 4월 1일 산수유마을과 쌍계사.... (13) | 코발트 블루 | 2009.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