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야생화 | 2008.04.23 | |
| 샤방샤방 경수님 궁금한게 잇는데요 노짱님께서 아이들에게 받는 사진속의 작은선물들은 정말 노짱님이 간직해주시나요 아님 봉하 기념관으로가나요 .. | ||
| 김경수 | 2008.04.24 | |
| 야생화님, 퇴임 이후 대통령님께서 받으시는 선물은 모두 직접 보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봉하마을에 작으나마 기념관이 만들어지면, 그 중에서 기념이 될만한 걸 잘 골라서 전시를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기념관이 생기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할 것 같네요... | ||
| 정옥남 | 2008.04.24 | |
| 우리 숲속 자람터 아이들이 빗속을 헤치며 오전에는 김해에서 개최되는 가야문화축제에 다녀오느라 노대통령님을 만나뵐때는 다소 지친 상태이지만만 그래도 모두들 한껏 행복하였습니다. 무릎베고 누운 아이도 탁월한 능력을 지닌 노대통령님의 기를 받아서 조만간에 말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 기대를 해봅니다. | ||
| 이은주 | 2008.04.24 | |
| 오늘 이렇게 활짝 개인 날씨를 보니 많이 속상합니다. 어제 비가 오지 않았다면 잔디밭에서 대통령님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내요. 비속을 헤치고 달려간 우리 아이들의 정성을 생각하여 잔디가 더 푸르게 자라나는 계절에 그런 기회가 꼬옥 있기를 바랍니다. | ||
![]() |
![]() |
![]() |
![]() |
|---|---|---|---|
| 3227 | 지켜냅시다 (2) | 타이찡 | 2009.04.09 |
| 3226 | 좋은님... (1) | 나룻배. | 2009.04.09 |
| 3225 | 각하와 함께 (3) | 뿡빵 | 2009.04.09 |
| 3224 | 봉하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3) | 창원바람꽃 | 2009.04.09 |
| 3223 | 노짱 님께(울진에서 봉하로...) (52) | 가은 | 2009.04.08 |
| 3222 |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심정이네요... (36) | chunria | 2009.04.08 |
| 3221 | 노무현 대통령님과 권양숙 여사님께 드리는 편지♡ (66)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08 |
| 3220 | 들꽃 같은 삶... (3) | 멋 | 2009.04.08 |
| 3219 | 호미든"님 봐 주십시요 (33) | goood | 2009.04.08 |
| 3218 | 진정한 대통령각하 이셨습니다 (5) | 난하아 | 2009.04.08 |
| 3217 |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이쁜집)--사진1천점모음--그래도 함께해요 | 이재주 | 2009.04.08 |
| 321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47) | 호미든 | 200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