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한나라당, 미디어법 MB악법 날치기 대리출석으로 표결 "

공무원, 정치인,국회의원,대통령 이것들이 보자보자하이 국민들을 아주 우습게 보고 개만도 못한 짓거리를 하는데...
지금 뭐하자는거야!
공무원,국회의원,대통령이 어데 뭐 대단한 건 줄 알아! 국민의 종이고 머슴이고 국민의 심부름꾼인 주제에 너것들 하는 꼬라지 보이 속에 천불이 난다! 천불이 나! 분통터진다! 분통터져!
에라이~ 개만도 못한 쓰레기들! 전부 나가 디지뿌라!

민주 시민 여러분!
미디어법, MB악법이 날치기로 통과 되었습니다.
사생결단 할 때가 왔습니다!
민주 시민 여러분!
지금 당장 거리로 집회장소로 나오십시요!
역사의 큰 길에 나오십시요!
나와서 외치십시요!
이명박은 물러가라! 한나라당 해체하라! 조중동 해체하라!
"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
" 더 이상 정부에 국가종업원들에 기대 할 것도 없고 그들을 비판하고 그들에게 말하는 것은 시간낭비입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입이다! 민주시민들이여 ! 일어나라!"
![]() |
![]() |
![]() |
![]() |
|---|---|---|---|
| 3227 | 지켜냅시다 (2) | 타이찡 | 2009.04.09 |
| 3226 | 좋은님... (1) | 나룻배. | 2009.04.09 |
| 3225 | 각하와 함께 (3) | 뿡빵 | 2009.04.09 |
| 3224 | 봉하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3) | 창원바람꽃 | 2009.04.09 |
| 3223 | 노짱 님께(울진에서 봉하로...) (52) | 가은 | 2009.04.08 |
| 3222 |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심정이네요... (36) | chunria | 2009.04.08 |
| 3221 | 노무현 대통령님과 권양숙 여사님께 드리는 편지♡ (66)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08 |
| 3220 | 들꽃 같은 삶... (3) | 멋 | 2009.04.08 |
| 3219 | 호미든"님 봐 주십시요 (33) | goood | 2009.04.08 |
| 3218 | 진정한 대통령각하 이셨습니다 (5) | 난하아 | 2009.04.08 |
| 3217 |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이쁜집)--사진1천점모음--그래도 함께해요 | 이재주 | 2009.04.08 |
| 321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47) | 호미든 | 200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