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진실을알리는시민
조회 1,083추천 222009.07.27

“애초 반대표 없어 與끼리 재투표”
한 자리에서 재석·찬성을 반복해서 24번이나 누른 경우도 발견됐다.
반복적으로 찬성을 눌렀다는 것은 앞서 찬성을 눌렀는지, 반대를 눌렀는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여러 사람이 와서 찬성을 눌러줬다는 것이다.
경향신문 | 이인숙기자 | 입력 2009.07.26 18:21
아~하~~ 지들끼리 서로 찬성표 눌러주기 바빴구나~~~
최소한 24명이 싸돌아 댕기면서 말이지~~ ㅋㅋㅋㅋ
이건 뭐...고스톱 판으로 치면....
사기 도박단 몰래 패돌리기 하다가 딱걸린거넹~~~~~~~~~~
그렇다면!!
이것은!!!
나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거기다가 자뻑 까지?????

김형오 의장 “대리투표 용납 못해"
대리투표와 관련해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한겨레] 입력 2009.07.26 19:30
자뻑이라 함은...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너무 무리한 쓰리고 타이밍에 고를 외친 그들...
그 결돠는.... 독박!!!!
그리고....

낙장불입- 한번바닥에내놓은 패는 다신집어들이지못한다는
뜻이지...
형오야...적어라
우리 패가 더 조은거 같은디????

아싸 고도리~~~~
얼씨구!!!!!
한나라당의 무리한 쓰리고!!!
거기다 연일 이어지는 자뻑!!!!
그리고..
고스톱판 만도 못한 대한민국의 국회....
패돌리기 딱걸린 지금...
우린 헌법 재판소의 나가리 선언 이 필요 합니다~~~~
이번 미디어법 통과는 나가리여!!!!!
이틀 만에 8000명 이상 서명해 주셨습니다!!!
이러다가 진짜 10만 서명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10만...... 넘으면 헌재 할아버지들도 엄청나게 의식이 될텐디..
여러분!! 크게 한 번 외쳐주세요!!!
미디어법 나가리~~~ 미디어법 나가리~~~
링크 타고 서명해 주세요!!!
헌법재판소 할아버지! 대한민국을 지켜주세요!
![]() |
![]() |
![]() |
![]() |
|---|---|---|---|
| 3227 | 지켜냅시다 (2) | 타이찡 | 2009.04.09 |
| 3226 | 좋은님... (1) | 나룻배. | 2009.04.09 |
| 3225 | 각하와 함께 (3) | 뿡빵 | 2009.04.09 |
| 3224 | 봉하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3) | 창원바람꽃 | 2009.04.09 |
| 3223 | 노짱 님께(울진에서 봉하로...) (52) | 가은 | 2009.04.08 |
| 3222 |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심정이네요... (36) | chunria | 2009.04.08 |
| 3221 | 노무현 대통령님과 권양숙 여사님께 드리는 편지♡ (66)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08 |
| 3220 | 들꽃 같은 삶... (3) | 멋 | 2009.04.08 |
| 3219 | 호미든"님 봐 주십시요 (33) | goood | 2009.04.08 |
| 3218 | 진정한 대통령각하 이셨습니다 (5) | 난하아 | 2009.04.08 |
| 3217 |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이쁜집)--사진1천점모음--그래도 함께해요 | 이재주 | 2009.04.08 |
| 321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47) | 호미든 | 200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