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명박씨는 왜 인감증명을 폐지하는가!
이명박씨가 대학교 강연에서도 BBK는 자신이 설립했다고 말하였고, 알 만한 사람들에게 명함도 주었으면서 대선과정에서는 딱 잡아떼고 왜 거짓말을 하였나! 이명박씨가 거짓말했다는 자체가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자백하는 것이 아닌가! 인감증명이 폐지 되는 말든 BBK수사 및 이명박씨의 범죄행적과 관련된 모든 수사는 계속 될 것이고 끝까지 명명백백 밝혀내서 역사 앞에 단죄 할 것이다.
자유선진당!
도대체 뭐하는 짓거리인가! 뭐하자는 건가! 도대체 정체가 뭔가! 여붙었다 저붙었다 뭐하는 짓거리인가! 야당인가! 여당인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뭐하자는건가! 도대체 뭐하는 짓거리인가!
책임있는 정당이 그런 식으로 하면 안되! 에라이~.. 소신도 줏대도 주관도 생각도 당론도 아무것도 없는 개만도 못한 정당!
미디어법, 언론악법, MB악법 전면 폐기하라.
조중동 해체하라.
한나라당 해체하라.
- 비오는 거리에서 최루탄 맞아 죽을지라도 끝까지 간다. -

"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
"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입이다! 민주시민들이여 ! 일어나라!"
작금의 어처구니없는 현실에 미치고 환장 할 지경이다.
![]() |
![]() |
![]() |
![]() |
|---|---|---|---|
| 3227 | 지켜냅시다 (2) | 타이찡 | 2009.04.09 |
| 3226 | 좋은님... (1) | 나룻배. | 2009.04.09 |
| 3225 | 각하와 함께 (3) | 뿡빵 | 2009.04.09 |
| 3224 | 봉하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3) | 창원바람꽃 | 2009.04.09 |
| 3223 | 노짱 님께(울진에서 봉하로...) (52) | 가은 | 2009.04.08 |
| 3222 |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심정이네요... (36) | chunria | 2009.04.08 |
| 3221 | 노무현 대통령님과 권양숙 여사님께 드리는 편지♡ (66)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08 |
| 3220 | 들꽃 같은 삶... (3) | 멋 | 2009.04.08 |
| 3219 | 호미든"님 봐 주십시요 (33) | goood | 2009.04.08 |
| 3218 | 진정한 대통령각하 이셨습니다 (5) | 난하아 | 2009.04.08 |
| 3217 |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이쁜집)--사진1천점모음--그래도 함께해요 | 이재주 | 2009.04.08 |
| 321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47) | 호미든 | 200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