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사세의 회원인 흰고무신님께서 얼마 전에 올리신 한 장이 있었습니다.
그 한 장의 사진으로만 봐서는 분명히 오해의 소지가 있을 듯하여
사진속 인물들의 대표인 제가 제 카메라로 직접 찍은 몇 장을 추가 해봅니다.
여러분들께서 다시 잘 판단해 주십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올린 이유 - 관광객 취급 당하는 오해를 받고 싶지 읺아서...
기분내키는 대로 댓글을 달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사사세 회원들이라 그러지 않으실 줄 알았는데...제 기대가 너무 컸던 것일까요?)
참배일: 7월 17일(금) 밤 11시 즈음에...
참배객: 문재인 변호사님을 사랑하는 모임 경상지역 회원들
![]() |
![]() |
![]() |
![]() |
|---|---|---|---|
| 3227 | 지켜냅시다 (2) | 타이찡 | 2009.04.09 |
| 3226 | 좋은님... (1) | 나룻배. | 2009.04.09 |
| 3225 | 각하와 함께 (3) | 뿡빵 | 2009.04.09 |
| 3224 | 봉하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3) | 창원바람꽃 | 2009.04.09 |
| 3223 | 노짱 님께(울진에서 봉하로...) (52) | 가은 | 2009.04.08 |
| 3222 |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심정이네요... (36) | chunria | 2009.04.08 |
| 3221 | 노무현 대통령님과 권양숙 여사님께 드리는 편지♡ (66)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08 |
| 3220 | 들꽃 같은 삶... (3) | 멋 | 2009.04.08 |
| 3219 | 호미든"님 봐 주십시요 (33) | goood | 2009.04.08 |
| 3218 | 진정한 대통령각하 이셨습니다 (5) | 난하아 | 2009.04.08 |
| 3217 |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이쁜집)--사진1천점모음--그래도 함께해요 | 이재주 | 2009.04.08 |
| 321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47) | 호미든 | 200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