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28일 [In 사람사는세상] 이 있는 봉하(부제: 다함께 프로젝트)

부산싸나이note 조회 5,106추천 282008.09.28

오늘은 [In 사람사는세상] 동호회 춤범식과 정자 착공식이 있는날이다.
오전 10시부터 많은 회원분들이 참석하여 작업이 시작된다. 
아래에 호미든님이 상세한 설명을 올려서 현장 분위기만...


호미든님도 한몫 거들고...


서산에서 오신 짱사랑짱님

짱사랑짱 부인 되시겠다.

이번 다함께 프로젝트의 대목수 반디님

계속 사진들...


꼬맹이 형님이 내가 톱질 하는게 영 탐탁치 않은 모양이다..  한마디 하신다.  ㅜ.ㅜ

봉하 슈퍼맨 승단장님

사자바위에서 본 [In 사람사는세상] 다함께 프로젝트 정자

사자바위 정상에서 왼쪽부터 이쁘다고열번해님,현사랑해님,짱사랑짱님 부인,짱사랑짱

아주 개구진 포즈의 농군정호님

조금전의 익살은 멀리 보내시고 진지함과 엄숙함으로 비나리를 하고 계신 김정호 비서관님

고사를 지낸 다음에 고사음식 나눠먹기... 
이렇게 음식을 나눈후 회원들 모두 테마 식당으로 점심 고고싱~~

점심식사후 오전에 세운 기둥에 마킹을 하고 다시 쓰러트리는 장면이다.

오늘 처음 참석하신 노랑경님

화포천지킴이의 투시경님

창원에서 역시 처음오신 이강토님

기둥아래 마킹한것을 파내고 있는 반디님

힘을합하여님(봉하노인정 멤버시다)

진영지기님 반쪽 되시겠다.

열차타고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열심히 하시는 파란노을님

매주 오시는 은산님,여정님

모두 다함께 나무의 껍질을 벗기고 다른분들은 나무기둥의 아랫쪽을 다듬는 작업을 오후에 진행했다.

고사 끝내고 모두 다함께............................

다함께 프로젝트는 [In 사람사는세상] 의 첫번째 프로젝트 입니다.
처음에는 겁없이 시작을 했는데 일을 진행 하다보니 곳곳에서 어려움에 부딪치고 있네요.
하지만 회원 모든 분들의 열정으로 극복해 나가고 있고 극복 할려고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게는 [In 사람사는세상] 동호회의 프로젝트 이지만  크게는 우리 사람사는세상 회원
모두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해서 다함께 프로젝트 라고 명명 했습니다.

사람사는세상 회원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뜨거운 응원 부탁 드립니다.


이상!!!!
          오늘 출범식과 착공식을 함께 하고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뱀다리.

사진 몇장을 제외 하고는 제 집사람이 찍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39 봉하마을 방문기(2008년 11월 16일) (12) pelham 2009.04.11
3238 그리운 봉하... (8) 심중일목 2009.04.11
3237 고깔제비꽃 (1) 김자윤 2009.04.10
3236 호미든님은 어떤 차가 마음에 드십니까? (6) 봉7 2009.04.10
3235 제주의 따스함을 봉하로 (2) 버미파 2009.04.10
3234 힘내십시요~ (1) 꼴통무 2009.04.10
3233 ^^* 그림자모습 2009.04.10
3232 늦은 화포천일지 (8) 진영지기 2009.04.10
3231 여러분 힘을냅시다...+_+ 안태준 2009.04.09
3230 성우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 아직 눈이 ㅋ 떠초보 2009.04.09
3229 이 사진 보셨어요? (15) 이쁜인쭉이 2009.04.09
3228 봉하마을의 봄은 계속된다 (2) 해담솔 2009.04.09
690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