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 볶음밥` 을 이용한 `또띠아 볶음밥 피자`를 만들어 보았읍니다~
오른쪽 용기는 신제품의 하나인 친환경 농법을 재배한 `봉하 단감`으로 만든 단감잼이랍니다.
볶음밥 토핑이 되었으면 잘랐을때 흘러 내리지 않도록 꼭~꼭 눌러주고...
다음은 양파....토핑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여러가지 사용하시면 되겠지요~
단호박과 같은 방법으로 전자렌지에서 살짝 데친 브로컬리도 올리고~
끝~~~~~~
새우볶음밥과 불고기 볶음밥으로 만든 피자는 취향에 따라 조금 밋밋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서
치킨카레와 김치 볶음밥으로 만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읍니다~~^^
![]() |
![]() |
![]() |
![]() |
|---|---|---|---|
| 3239 | 봉하마을 방문기(2008년 11월 16일) (12) | pelham | 2009.04.11 |
| 3238 | 그리운 봉하... (8) | 심중일목 | 2009.04.11 |
| 3237 | 고깔제비꽃 (1) | 김자윤 | 2009.04.10 |
| 3236 | 호미든님은 어떤 차가 마음에 드십니까? (6) | 봉7 | 2009.04.10 |
| 3235 | 제주의 따스함을 봉하로 (2) | 버미파 | 2009.04.10 |
| 3234 | 힘내십시요~ (1) | 꼴통무 | 2009.04.10 |
| 3233 | ^^* | 그림자모습 | 2009.04.10 |
| 3232 | 늦은 화포천일지 (8) | 진영지기 | 2009.04.10 |
| 3231 | 여러분 힘을냅시다...+_+ | 안태준 | 2009.04.09 |
| 3230 | 성우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 아직 눈이 ㅋ | 떠초보 | 2009.04.09 |
| 3229 | 이 사진 보셨어요? (15) | 이쁜인쭉이 | 2009.04.09 |
| 3228 | 봉하마을의 봄은 계속된다 (2) | 해담솔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