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번 눈팅만 하는 것이 죄송해서
아침 산책하면서 찍은 낙엽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어젯밤 비와 바람에 낙옆이 많이 떻어졌네요.
저 같은 촌놈들은
하루하루의 변화 속에서 시시각각 계절 익어가는 것을 실감하지만
도시에 사는 분들은
의식적으로 느끼지 않으면
맛있게 익어가는 이 계절을 느끼지 못 하실 것도 같고 해서
조금이라도 느껴 보시라고요.^^;;
그다지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혹여, 무료한 시간에 눈요기나 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3251 | 조중동이 아무리 뭐라 해싸도 '봉하마을은 맑음'입니다. (29) | 우물지기 | 2009.04.13 |
| 3250 | 흔들리지 않는 착한 이웃 (2) | 둘리두리 | 2009.04.12 |
| 3249 | 봉하방문기 (8) | 건너가자 | 2009.04.12 |
| 3248 | [봉하 앞마당] 노벨문학상을 향하여~~~ (6) | 개성만점 | 2009.04.12 |
| 3247 | 힘내세요 (5) | 준설선 | 2009.04.12 |
| 3246 | 천주산의 참꽃 (2) | 통통씨 | 2009.04.12 |
| 3245 | 삿갓나물 (2) | 김자윤 | 2009.04.12 |
| 3244 | 고맙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19)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12 |
| 3243 | 용기있는사람 (1) | 베고니아 | 2009.04.12 |
| 3242 | (4) | chunria | 2009.04.11 |
| 3241 | 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8) | kbg0841 | 2009.04.11 |
| 3240 | 바지락 캐는 날 (6) | 김자윤 | 200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