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 살이 방금 도착해서 마인는 굴밥으로 이렇게변했어요~
봉다리 사진은 똑같구요
너무너무 맛이 있답니다.
중국쌀이랑 달리 완죤 무공해니깐 맘놓고 먹을수있어서 더욱좋았답니다.
고생하신 여러분들 수고많이 하셨구요 고맙습니다.
근디 쥐는 다 잡았겠죠~ ^^; 어이배불러~
![]() |
![]() |
![]() |
![]() |
|---|---|---|---|
| 3251 | 조중동이 아무리 뭐라 해싸도 '봉하마을은 맑음'입니다. (29) | 우물지기 | 2009.04.13 |
| 3250 | 흔들리지 않는 착한 이웃 (2) | 둘리두리 | 2009.04.12 |
| 3249 | 봉하방문기 (8) | 건너가자 | 2009.04.12 |
| 3248 | [봉하 앞마당] 노벨문학상을 향하여~~~ (6) | 개성만점 | 2009.04.12 |
| 3247 | 힘내세요 (5) | 준설선 | 2009.04.12 |
| 3246 | 천주산의 참꽃 (2) | 통통씨 | 2009.04.12 |
| 3245 | 삿갓나물 (2) | 김자윤 | 2009.04.12 |
| 3244 | 고맙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19)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12 |
| 3243 | 용기있는사람 (1) | 베고니아 | 2009.04.12 |
| 3242 | (4) | chunria | 2009.04.11 |
| 3241 | 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8) | kbg0841 | 2009.04.11 |
| 3240 | 바지락 캐는 날 (6) | 김자윤 | 200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