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라산한잔*^^*
조회 3,055추천 192008.10.30
어제 저녁.... 택배요~~~ 하는 소리가 이렇게 반가울수가!
너무나 귀여운 박스, 그 박스를 여니 더욱더 귀엽고 앙증맞은 노란 봉투?가3개......
이걸 어떻게 뜯어서 밥을 해먹지? 기념으로 보관을 할까!!!
일딴 하나만 뜯어서 밥을 해서 먹어보자 하고, 조심스럽게 가위로 윗부분을 잘라서(봉투는 기념으로 보관)
아침밥을 해먹었습니다.
된장찌개에 봉화쌀을 한입~~~ 정말 꿀맛입니다.....
아!~~~이게 바로 사람사는 세상인데....2mb는 이 맛을 알려나?
청기와에도 봉하오리쌀이 갔다니 2mb도 오리쌀로 밥해먹고 2G로 거듭날수는 없을까?ㅎㅎㅎ
봉화가족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제주에서 눈팅족 이었습니다.
![]() |
![]() |
![]() |
![]() |
|---|---|---|---|
| 3251 | 조중동이 아무리 뭐라 해싸도 '봉하마을은 맑음'입니다. (29) | 우물지기 | 2009.04.13 |
| 3250 | 흔들리지 않는 착한 이웃 (2) | 둘리두리 | 2009.04.12 |
| 3249 | 봉하방문기 (8) | 건너가자 | 2009.04.12 |
| 3248 | [봉하 앞마당] 노벨문학상을 향하여~~~ (6) | 개성만점 | 2009.04.12 |
| 3247 | 힘내세요 (5) | 준설선 | 2009.04.12 |
| 3246 | 천주산의 참꽃 (2) | 통통씨 | 2009.04.12 |
| 3245 | 삿갓나물 (2) | 김자윤 | 2009.04.12 |
| 3244 | 고맙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19)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9.04.12 |
| 3243 | 용기있는사람 (1) | 베고니아 | 2009.04.12 |
| 3242 | (4) | chunria | 2009.04.11 |
| 3241 | 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8) | kbg0841 | 2009.04.11 |
| 3240 | 바지락 캐는 날 (6) | 김자윤 | 200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