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월 그날이 다시오면

보미니성우note 조회 1,738추천 232012.05.23



새벽 4시부터  밥을 짖기 시작했습니다  천 오백명분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전 7시 아직 묘역은 물청소 마무리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추모 화환은 기부화환으로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기부화환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석이 깨끗해 졌습니다




첫 입장하시는 아저씨




꽃으로 테두리를 둘렀습니다  앞으로 봉하가는길에서도 잘 돌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찬팀장님의 지시로 자원봉사자의 역활이 정해지고


묘역으로




추모식장으로 


주방으로 배치 완료




각지에서 한두팀식 모이기 시작합니다



많이도 오셨네요



밥먹을 시간까지 대기~



4남매의 막내 연/건/진/현 아마 현이 인것 같아요  아빠 엄마 판박이 완전 귀요미 입니다 ㅎ



배식 시작



식사는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들은 먼저 먹고 현장으로 나갔으니까요



풍선나누기 떡 나누기 뱃지 나누기 3차례에 걸쳐서 김해노사모,두드림,미소천사,봉하가는길 십시일반으로 동참했습니다







비두리님 뭐하는교? ㅎㅎ




노랑개비들 바람만났네요



리허설이 시작 됩니다





땡볓에서 고생 많았습니다



여긴 그늘이군요



제대로된 그늘은 저기 사저밑이네요



묘역에 사람도 분비고



내빈들도 한사람식 오시는것 보면









이제 곧 식이 시작 됩니다







낮익은 문구들






올해는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카메라 감독님도 노랑이네~






봉화산으로 가보겠습니다



갈수록 잘 보이는데요













사자바위까지는 갔는데




경호상 바위로는 못간다네요 헐~




할수없이 내려오면서



좋은자리 골라서



찍으려 했는데




좋은자리가 안 보입니다




말바위 근처에서


찍었습니다  아쉽습니다  많이



봉하가는길의 공정사회님  오늘 자원봉사 하려고 3주 특근을 하셨다네요  항상 감사 합니다



수고하신분들을 위해 막걸리 한잔을 권했습니다




김치 하나라도 즐겁게 맛있게 뒷풀이 한것  이번이 첨이지만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75 피나물 김자윤 2009.04.17
3274 한 길 밖에 걸을 수 없어서 (13) 우물지기 2009.04.16
3273 민들레 홀씨 되어 (2) 함께하는세상 2009.04.16
3272 봉하마을에 핀 사랑화 (1) 함께하는세상 2009.04.16
3271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2 (36) 호미든 2009.04.16
3270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29) 진영지기 2009.04.16
3269 아픔 (3) 꼬망이 2009.04.16
3268 화포천을 걸으며 부른 노래 (12) 우물지기 2009.04.15
3267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봉하 희망나무심기 두번째 이야기 (22) 도레미줌마 2009.04.15
3266 저희들은 노무현 대통령님이 참 좋습니다! (39) 국가와민족을위해 2009.04.15
3265 봉하오리쌀의 정겨운 '봉하들판' 흙냄새를 맡아보세요. (17) 우물지기 2009.04.15
3264 이젠 보입니더....눈을 깨끗이 (1) 함께하는세상 2009.04.14
687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