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868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75 피나물 김자윤 2009.04.17
3274 한 길 밖에 걸을 수 없어서 (13) 우물지기 2009.04.16
3273 민들레 홀씨 되어 (2) 함께하는세상 2009.04.16
3272 봉하마을에 핀 사랑화 (1) 함께하는세상 2009.04.16
3271 [호미든의 봉하時記] 명품 봉하를 위하여!!!~~~ 2 (36) 호미든 2009.04.16
3270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29) 진영지기 2009.04.16
3269 아픔 (3) 꼬망이 2009.04.16
3268 화포천을 걸으며 부른 노래 (12) 우물지기 2009.04.15
3267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봉하 희망나무심기 두번째 이야기 (22) 도레미줌마 2009.04.15
3266 저희들은 노무현 대통령님이 참 좋습니다! (39) 국가와민족을위해 2009.04.15
3265 봉하오리쌀의 정겨운 '봉하들판' 흙냄새를 맡아보세요. (17) 우물지기 2009.04.15
3264 이젠 보입니더....눈을 깨끗이 (1) 함께하는세상 2009.04.14
687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