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햅쌀을 추석선물로 받았습니다.

세라피아note 조회 1,062추천 242011.09.08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영농법인 (주)봉하마을"에서 추석선물로 햅쌀을 보내주셨습니다.
어찌나 반갑든지요!
연회원에게 보내 주셨답니다.
적지 않은 식구인데도 쌀 소비량이 많지 않은 연회원이라
좀 미안합니다.

골고루 보내 주셨네요.
햅쌀에 찹쌀, 오색미까지.
봉하송편과 함께 차례상 잘 차리겠습니다.

봉하 막걸리도 올리고 싶지만 그 건 제 바램이고
남편 기분을 존중해얄 것 같아서 참습니다.
저희는 차례주는 '법주에 한합니다.

대표님, 봉하의 작목반원 여러분,
친환경 생태농법으로 농사 지으시노라 한 해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87 봄날 오후 기다림 연작 Marine Boy 2009.04.18
3286 사람사는 세상 (2) 타이찡 2009.04.18
3285 국방의 의무를 다한 자와 회피한 자의 판별식 (15) 우물지기 2009.04.18
3284 하루에 한걸음씩~~ (2) mailbone 2009.04.18
3283 오랜만에 왔는데... (2) 殺조중동 2009.04.18
3282 이런 (5) 그림자모습 2009.04.18
3281 결단을 앞둔 고뇌어린 포스 인윈 2009.04.18
3280 오늘 나는... (4) 모래와 바위 2009.04.18
3279 시대를 앞서가는 국민들... (1) 존경무현 2009.04.18
3278 모사금해수욕장 (2) 김자윤 2009.04.18
3277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6) 우물지기 2009.04.17
3276 그때가 있을꺼에요 (3) 그림자모습 2009.04.17
686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