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뽕 맞으러 갑니다..

좌파note 조회 3,316추천 182008.11.05



주말에(11/8~9)봉하갑니다.

지난 여름부터 기회를 엿보고 있었는데. 오늘 수원역에가서 기차표를 예매하고

집사람에게 통보했더니, 딸래미(대학원생)대리고 다녀오라고 하는데

우리 딸래미 주말에 약속있다고ㅋㅋ

터치하는 사람없이 혼자서 즐거운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

내 나이가 오십하고도 둘인데 집사람하고 연애할때 이후로

이렇게 가슴이 설래이기는 두번쨉니다.

우리 존경하는 노통님 대통령 당선때와 오늘입니다.

동지여러분!

부럽지요? 여러분들도 저지르십시요.그러면 가능합니다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99 이젠 한방 먹을 시기인가.... (1) 닭고기수프 2009.04.19
3298 [蒼霞哀歌 26 ] 봉하는 봄입니다 (9) 파란노을 2009.04.19
3297 각시붓꽃 (2) 김자윤 2009.04.19
3296 부정부패 함께 못간다고요?? (2) 예이니 2009.04.19
3295 취재도 좋지만..이젠 떠나 주세요 (5) 함께하는세상 2009.04.19
3294 봉하마을 취재진의 발자취 (14)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3 봉하마을 주민들 더는 못참겠다...(동영상) (25)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2 봉하마을 주민들.....참았다..그러나 이제는 못참겠다...1탄(동영상) (6)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1 바다의 이미지 그림자모습 2009.04.18
3290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피규어 3종세트 (1) 노란풍선4개 2009.04.18
3289 [蒼霞哀歌 25 ] 봄은 세상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8) 파란노을 2009.04.18
3288 2009년 4월18일 봉하주민 뿔났다. (32) 부산싸나이 2009.04.18
685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