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 방문기] 늦 가을 아름다운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베티붑note 조회 3,448추천 272008.11.17

사자봉에 나 있는 구멍인데 원시인들이 제사를 지낸 곳이랍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저와 막내놈을 제물로(?) 바칩니다. 목숨을 걸고 찍었슴.ㅎㅎ


대통령님을 기다리며 빈둥빈둥 아들들 대통령님의 "좀 고등학교 성적으로 대학교가면

안됩니까?"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친구들은 공부하느라 바쁠텐테.기꺼이 따라와 준 아들들이 기특합니다.(아님 공부가
 
하기 싫었던지...)
 







봉하국밥 넘 맛있어요... ...




우리 신랑은 장군차 국수가 최고라네요, 막 밀어넣고 있고 막내는 입맛을 다시고


글쓰고 사진 올리기가 힘들어 이제 그만쓸랍니다. 에고



노삼모의 삼겹살 파~리





노짱 존경합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99 이젠 한방 먹을 시기인가.... (1) 닭고기수프 2009.04.19
3298 [蒼霞哀歌 26 ] 봉하는 봄입니다 (9) 파란노을 2009.04.19
3297 각시붓꽃 (2) 김자윤 2009.04.19
3296 부정부패 함께 못간다고요?? (2) 예이니 2009.04.19
3295 취재도 좋지만..이젠 떠나 주세요 (5) 함께하는세상 2009.04.19
3294 봉하마을 취재진의 발자취 (14)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3 봉하마을 주민들 더는 못참겠다...(동영상) (25)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2 봉하마을 주민들.....참았다..그러나 이제는 못참겠다...1탄(동영상) (6)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1 바다의 이미지 그림자모습 2009.04.18
3290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피규어 3종세트 (1) 노란풍선4개 2009.04.18
3289 [蒼霞哀歌 25 ] 봄은 세상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8) 파란노을 2009.04.18
3288 2009년 4월18일 봉하주민 뿔났다. (32) 부산싸나이 2009.04.18
685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