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여 운note 조회 3,355추천 272008.11.23

전남 곡성에서 우렁이농법으로 직접 농사도 짓는
지극히 평범한 5학년 3반의 콩밭메는 아낙네랍니다...

노대통령님을 뵐 수 있다는 생각으로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봉하마을을 오전 11시쯤 도착하게 되었구여~~~

4시간여를 기다리면서도
노대통령님 뵐 수 있다는 희망에 가슴은 두근두근...

조금은 떨어진 곳에서 뵐 수 밖에 없어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지척에서 직접 대통령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었음에 감사할 뿐이지요...

사진기술도 없구 디카의 성능도 별로이나
제가 직접 대통령님의 모습들을 담았던 것에 의미를 두며
이곳에  올려봅니다...

밀집모자 쓰신 모습에서 다른 모습을 뵐 수가 있네요...

대통령님!!!
건강하십시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99 이젠 한방 먹을 시기인가.... (1) 닭고기수프 2009.04.19
3298 [蒼霞哀歌 26 ] 봉하는 봄입니다 (9) 파란노을 2009.04.19
3297 각시붓꽃 (2) 김자윤 2009.04.19
3296 부정부패 함께 못간다고요?? (2) 예이니 2009.04.19
3295 취재도 좋지만..이젠 떠나 주세요 (5) 함께하는세상 2009.04.19
3294 봉하마을 취재진의 발자취 (14)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3 봉하마을 주민들 더는 못참겠다...(동영상) (25)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2 봉하마을 주민들.....참았다..그러나 이제는 못참겠다...1탄(동영상) (6)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1 바다의 이미지 그림자모습 2009.04.18
3290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피규어 3종세트 (1) 노란풍선4개 2009.04.18
3289 [蒼霞哀歌 25 ] 봄은 세상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8) 파란노을 2009.04.18
3288 2009년 4월18일 봉하주민 뿔났다. (32) 부산싸나이 2009.04.18
685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