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이상과현실note 조회 639추천 222009.08.02

우리나라사람들 명칭을 부를 때 줄여서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줄여서 불러도 좋은 것(DJ, 노짱 등)이 있지만 공식명칭을 모두 부를 때 더 좋은 명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사는 세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사세 이렇게 부른다면 어감도 좋지 않고요.
보통사람들이 뭔 뜻인지 잘 알아 먹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쉽게 사람사는 세상 으로 불렀으면하고 제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99 이젠 한방 먹을 시기인가.... (1) 닭고기수프 2009.04.19
3298 [蒼霞哀歌 26 ] 봉하는 봄입니다 (9) 파란노을 2009.04.19
3297 각시붓꽃 (2) 김자윤 2009.04.19
3296 부정부패 함께 못간다고요?? (2) 예이니 2009.04.19
3295 취재도 좋지만..이젠 떠나 주세요 (5) 함께하는세상 2009.04.19
3294 봉하마을 취재진의 발자취 (14)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3 봉하마을 주민들 더는 못참겠다...(동영상) (25)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2 봉하마을 주민들.....참았다..그러나 이제는 못참겠다...1탄(동영상) (6)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1 바다의 이미지 그림자모습 2009.04.18
3290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피규어 3종세트 (1) 노란풍선4개 2009.04.18
3289 [蒼霞哀歌 25 ] 봄은 세상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8) 파란노을 2009.04.18
3288 2009년 4월18일 봉하주민 뿔났다. (32) 부산싸나이 2009.04.18
685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