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충격 영상 " 경찰, 사이코패스 집단 아닌가 ! " ■

중수note 조회 737추천 102009.08.02


" 경찰, 사이코패스 집단 아닌가 ! "


 
" 선량한 민주시민을 집단폭행하고 연행하는 이 개잡것쓰레기들이 경찰인가 짐승인가 사이코패스인가 ! "


 
.
 
정부가 국가가 집집마다 가가호호 방문하고 찾아다니고 연락하고 수소문도 하여 국민들을 알아서 안 챙겨주니까... 국민들이 함께살자고 같이살자고 호소하는데 무장한 경찰이 왜 집단폭행하고 연행하는가 ! 어처구니없고 그야말로 치가떨린다 치가떨려! 에라이~ 개만도 못한 경찰개자슥들! 경찰쓰레기들!
 


한국대혁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940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299 이젠 한방 먹을 시기인가.... (1) 닭고기수프 2009.04.19
3298 [蒼霞哀歌 26 ] 봉하는 봄입니다 (9) 파란노을 2009.04.19
3297 각시붓꽃 (2) 김자윤 2009.04.19
3296 부정부패 함께 못간다고요?? (2) 예이니 2009.04.19
3295 취재도 좋지만..이젠 떠나 주세요 (5) 함께하는세상 2009.04.19
3294 봉하마을 취재진의 발자취 (14)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3 봉하마을 주민들 더는 못참겠다...(동영상) (25)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2 봉하마을 주민들.....참았다..그러나 이제는 못참겠다...1탄(동영상) (6) 함께하는세상 2009.04.18
3291 바다의 이미지 그림자모습 2009.04.18
3290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피규어 3종세트 (1) 노란풍선4개 2009.04.18
3289 [蒼霞哀歌 25 ] 봄은 세상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8) 파란노을 2009.04.18
3288 2009년 4월18일 봉하주민 뿔났다. (32) 부산싸나이 2009.04.18
685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