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3311 | 한번더 | 은구리 | 2009.04.21 |
| 3310 | ■ "한사람 바보만드는건 시간문제 ? " ■ (2) | 중수 | 2009.04.21 |
| 3309 | ■ [성명서] '대기업 은행소유' 반대한다. ■ (1) | 중수 | 2009.04.21 |
| 3308 | ■ 당신 ! ...... 그러면 안되 ! ...... ■ (1) | 중수 | 2009.04.21 |
| 3307 | [봉하방문 후기1] 들으셨습니까? (16) | 가은 | 2009.04.21 |
| 3306 | 노무현 전 대통령을 떠올리는 기억에 남는 사진한장 (4) | 수노원 | 2009.04.21 |
| 3305 | 사람이 모이는 곳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16) | 우물지기 | 2009.04.20 |
| 3304 | 여기 노무현대통령을 지지했던 촛불들을 기억하십니까? 힘내세요 (4) | 서민층 | 2009.04.20 |
| 3303 | 4월19일봉하마을에서 한컷.. (6) | 볼펜과연필 | 2009.04.20 |
| 3302 | 수사란, 말로 하는게 아니라 -바로 증거다 증거 ---Evidence (3) | 조지이모 | 2009.04.20 |
| 330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역사의 중심에 서 있는듯 합니다 (37) | 호미든 | 2009.04.20 |
| 3300 | 합법적인 이명박아웃의 선거 포스터... 4.29 (10) | 자연과 사람 | 2009.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