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문창섭입니다. 이곳에 신당 발인신청을 한 자입니다. 한 마디 하겠습니다. 개인에 부를 위해. 그는 검사로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많아를 것입니다. 그는 후손들에게 물러 줄 법정을 평등하게 하기 위해 자신이 검사 및 변호사를 했기에 누구보다도
이 나라에서 의사가 아니어도 병원을 차릴 수 있습니다.
"왜" 민주사회에서 변호사를 고용하여 직원으로 채용하여 소송을 할 수 없습니까?
삼성에 보이지 않은 현직 판사. 검사들에 법무 팀이 가동 중 인되
그 이유는 현직 국회의원들 전직 변호사. 검사. 판사 출신 들이 많이 있다보니 후배들 밥 그릇 지켜주고. 자신들 정치적 밥 그릇 지키기 위해서 개방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길을 묻습니다.
변호사는 봉사를 해도 돈을 받고 봉사합니다. 소송구조 사건 법정에서 변호사가 말을 하지 않습니다. 변호사가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으면 무엇 라 법정에 갑니까? 창녀입니까? 그런대 변호사가 몸으로 봉사 할 것이 무엇인가요? 소송구조 사건을 수임하고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거나.
저는 이곳 신당발기인신청서에 “추천인 이명박”이라고 기재한 이유는
저는 한 때 학생운동으로 수감 생활을 광주교도소에서 (신민당현판식 때 대학생 신분으로) 수감 생활을 했고 그 후 전두환으로부터 현직 검사들에게 법정에서 정치보복으로 죄를 뒤 짙어 쉬워 2차 교도소생활은 현직 국회의원 강기정 선배와 같이 했습니다. 더럽지만 정치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너무 잘알고
농민이 농사에 고통을 알고 어업인 이 어업인 에 고통을 아는 것입니다.
병자는 고통을 알고 의사는 치료와 처방을 알 뿐입니다.
출산을 해보지 못한 남자가 출산 한 여자에 고통을 어찌 알 수 있답니까?
“술” 한 잔 했습니다.
기회 주의자가 되려하지 말고
| |||||||||||||||||||||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