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00재가 있던날...
정토원에 오르니 여러분들이 참석하셨고 또 여러분들이 카메라로 여기저기 100재의 풍경을 찍고 계시더라.
그래서, 난 조용히 100재의 진행을 보고 정토원을 내려왔다.
100재 이후의 봉하마을 풍경과 연지를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본다.
연지를 한바퀴 돌고 묘역으로 가 보니 오늘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와 계신다.
또 많은 자봉단들이 오셔서 자원봉사를 하고 계시기도 했었고....방문객을 위한 기념물도 나눠주시기도 했었다.
묘역에는 많은 참배객들이 모여있고...
이분은 어떤 사연이 있길래....
이분은 같이 오신분이 비석을 만지다 실수로 철판을 밟았는데...물티슈로 발자국을 지우고 계시더라.
그리고는 한참을 이렇게.....
이 모습을 보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또 울컥하며 콧잔등이 아려온다.
공사가 마무리 되어가는 생가를 뒤로하고.....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