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
역 추적하고 계시는 김정호 비서관님과 승단장님
많이 심각합니다
다행이 오일펜스가 쳐저 있어서 하류쪽으론 기름 띠가 흐르지 않은듯 합니다.
멘홀 뚜꺼을 열고 안으로 ...
김해시 담당 공무원들이 오셔서 샘플링및 사고현장 조사를 하고 잇습니다.
보기에도 심하군요
기름 유출현장을 찾았습니다.
폐유 저장탱크가 관리소홀로 터져 버렸습니다.
주위 멘홀에는 아직도 폐유가 남아 있습니다
저렇게 남은 폐유는 몇날몇칠동안 계속해서 흐른다네요
사고 현장 적발후 다시 방류구 쪽으로 가봅니다.
김해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로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름의 양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