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13일 대낮
연지 못 주변 자연생태를 찍어봤습니다.
대낮이라 반딧불이는 숨어있어서 안보였습니다.
어느회원님 말씀에 의하면 7시~8시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관찰하기에.
그럼 사진을 살펴 보시면 가시연꽃 부터 연꽃부터 소금쟁이 꼬맹이 물고기
우렁각시에 출연해도 손색없는 우렁이 ... 반딧불이가 안 나타날 수가 없습니다.
누렇게 익은 봉하벼는 감나무 밭에서 참새때가 왔다갔다 야금야금 먹고 있더라구요.
허수아비라도 세워야 겠는데 ...
이놈들이 무서워 하지도 않을 것같습니다. 참새는 텃새니 한글도 좀 알지 싶습니다.
그냥 한글로 참새구이 전문이라고 가짜 메뉴라도 가게마다 떡 붙힐까요. ![]()
여하튼 자봉단체 봉하마을 가꾸기에 힘쓰시는 분들 덕분에 오감이 호강하고 갑니다.
감사 꾸벅.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