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발전하는 정보통신 기술에 빨리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결재 시스템이 너무 복잡합니다.
회사일이 너무너무 바쁜 관계로 요즘 제가 거의 재단 게시판에는 못들어오는 실정입니다.
아침일찍 출근해 저녁 늦게까지 업무에 쪼들리다보면, 거래처에서 이메일을 보냈다고, 혹은 확인을
안한다고 핀잔들 듣고서야 인터넷 접속을 합니다.
어쩌다 소식을 접해 결재하러 들어갔다 컴퓨터와 씨름만 하다 결국 시간만 까먹고 결재도 못했네요.
결재 방법을 바꿔주세요. 젊은 세대들이야 익숙해서, 물론 우리 세대들도 추세에 맞춰
쫓아가야겠지만 아직은 너무 어려워요.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