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3335 | 남녀 노소..만인에게 행복을 전파한 노대통령님을 하루 빨리 뵙기위해서.. (3) | 볼펜과연필 | 2009.04.22 |
| 3334 |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하렵니다.. (1)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33 | 오늘 봉하에 가 보니 기독교가 노무현을 죽이려는 느낌이더라 (7) | chunria | 2009.04.22 |
| 3332 | ■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 (4) | 중수 | 2009.04.22 |
| 3331 | 이제 노무현 대통령 시작이군 (1) | 송치만대통령 | 2009.04.22 |
| 3330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펌]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9 | ■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4) | 중수 | 2009.04.22 |
| 3328 | ■ 인생막사는 깡패(조폭,건달)도 경우가 있는데... ㅉㅉㅉ... ■ (2) | 중수 | 2009.04.22 |
| 3327 | 우리 모두 바람처럼 자유롭게 그런 세상을꿈꾸며~ (2)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6 | ■ '노무현' 정말 바보 되다 ? ■ (2) | 중수 | 2009.04.22 |
| 3325 | 이명박과 BBK 그리고 김경준가족이 이명박에게사기당한 사건 최고로정리..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
| 3324 | 잊지 맙시다 우리를 짓밟던 그들의 군화발을 그들은 국민을 사랑하지 않..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