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피그셋note 조회 3,365추천 642009.06.20


노공님 분향소


분향소 옆에 걸린 추모시


분향소 옆 추모글


여전히 웃고 계신 노공님 영정




사자바위










대통시절 입었던 옷


대통시절 입었던 옷


추모글






봉하 오리

















오늘 사재가 있던날이어서 근무 끝내고 늦은시간에 잠시 다녀 왔습니다.
여전히 조문객은 끊임없이 오고, 노공님은 여전히 봉하에 계시네여..
분향소에 있는 영정과 마을회관 옆 영정에서는 여전히 웃고계십니다..
오늘은 분향후 담배하나 드리고 왔습니다..늦은 시간이라 많은 곳을 둘러보지 못했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47 ■ 우리 국민들이 왜 자살하는가 ! ■ (1) 중수 2009.04.23
3346 그 짐은 함께 져야 합니다. (3) 바람꽃과 오렌지 2009.04.23
3345 뜰 앞에 염소도 못보시니 (1) 가락주민 2009.04.23
3344 지금 대한민국이 공격하고 있는 곳은 (2) 마음 2009.04.23
3343 믿음이 ... 오인천 2009.04.23
3342 국난극복! (1) 예이니 2009.04.23
3341 산자고 (3) 김자윤 2009.04.23
3340 개별꽃 (2) 김자윤 2009.04.23
3339 봄맞이꽃 (1) 김자윤 2009.04.23
3338 양지꽃 (5) 김자윤 2009.04.23
3337 영원한 노뼈 필독>노무현 대통령님 우리의 사랑은 영원 할겁니다. (10) 충주사과 2009.04.23
3336 ■ "누가 이들을 피눈물나게 하는가" ■ (3) 중수 2009.04.22
681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