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진정성..

사랑해요미안해요note 조회 2,004추천 302009.06.21



서거 이후의 추모열기에 대해서 언론들은 참 궁금해 했었죠?

이 영상은 노짱 탄핵 직후 컴백 연설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런 시점에 다른 정치인 이었다면,
국민들의 입에 달달한 이야기를 해댔을 거에요.

당장이라도 경제를 획기적으로 살릴 것처럼 말이에요.

그런데 노짱은 어느 상황에서라도 거짓말을 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장기적으로 보자고 했어요.

지금 당장 지지율이 곤두박질 칠 지라도 아무도 몰라줄지라도
어려운 길이 될 것임을 알면서도
끝내 옳은길 바른길..국민과 역사와..이른바 장기적인 관점의 경제 살리기에 도움이 되는 길로 가려고 했어요.

그래서 퇴임 이후에도...지나서 돌이켜보고 다시 보아도..노짱이 인정받은 것이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47 ■ 우리 국민들이 왜 자살하는가 ! ■ (1) 중수 2009.04.23
3346 그 짐은 함께 져야 합니다. (3) 바람꽃과 오렌지 2009.04.23
3345 뜰 앞에 염소도 못보시니 (1) 가락주민 2009.04.23
3344 지금 대한민국이 공격하고 있는 곳은 (2) 마음 2009.04.23
3343 믿음이 ... 오인천 2009.04.23
3342 국난극복! (1) 예이니 2009.04.23
3341 산자고 (3) 김자윤 2009.04.23
3340 개별꽃 (2) 김자윤 2009.04.23
3339 봄맞이꽃 (1) 김자윤 2009.04.23
3338 양지꽃 (5) 김자윤 2009.04.23
3337 영원한 노뼈 필독>노무현 대통령님 우리의 사랑은 영원 할겁니다. (10) 충주사과 2009.04.23
3336 ■ "누가 이들을 피눈물나게 하는가" ■ (3) 중수 2009.04.22
681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