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계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8장미8note 조회 2,126추천 192009.06.25




파주 화석정에서 바라본 임진강의 모습



우리의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대통령님

지금 그곳에 편히 계신가요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나라도 시끄럽고

안정이 안되 살수가 없습니다

경제 어렵다고들 하죠

장사도 안되고

희망을  잃어 가는 사람들 아주 많습니다

이곳에 계시어 나라좀 바로 잡아 가시지 그려셨어요

다시또 아쉬움

안타까움에

가슴이 아파오고

눈물이 앞을가려 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47 ■ 우리 국민들이 왜 자살하는가 ! ■ (1) 중수 2009.04.23
3346 그 짐은 함께 져야 합니다. (3) 바람꽃과 오렌지 2009.04.23
3345 뜰 앞에 염소도 못보시니 (1) 가락주민 2009.04.23
3344 지금 대한민국이 공격하고 있는 곳은 (2) 마음 2009.04.23
3343 믿음이 ... 오인천 2009.04.23
3342 국난극복! (1) 예이니 2009.04.23
3341 산자고 (3) 김자윤 2009.04.23
3340 개별꽃 (2) 김자윤 2009.04.23
3339 봄맞이꽃 (1) 김자윤 2009.04.23
3338 양지꽃 (5) 김자윤 2009.04.23
3337 영원한 노뼈 필독>노무현 대통령님 우리의 사랑은 영원 할겁니다. (10) 충주사과 2009.04.23
3336 ■ "누가 이들을 피눈물나게 하는가" ■ (3) 중수 2009.04.22
681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