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그래도 꽃은 핍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115추천 92009.06.29


노대통령님
   

장마 빗소리는 들리십니까 ? 이런 날은 감자전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끈한 감자전 드시면서 비소리 들으며 글도 보시고  창밖에 들판도 보시고...

오리 농군들은 이런 날은 좀 쉬어야 겠지요... 


도라지 꽃은 7 봉오리 중에 하나 남았습니다....(이분은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도 집에 온지는 1년 정도.)

원추리 꽃은 다 피었구요... (요놈도 산에서 왔다는 군요. 하산한지가 3년 정도).

민들레는 뒷산에서 담아왔습니다. 돌보지 않아도 잘 핍니다.

담쟁이는 뒷산에서 담아왔지요... 갈길이 멀지만 포기하지 않고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47 ■ 우리 국민들이 왜 자살하는가 ! ■ (1) 중수 2009.04.23
3346 그 짐은 함께 져야 합니다. (3) 바람꽃과 오렌지 2009.04.23
3345 뜰 앞에 염소도 못보시니 (1) 가락주민 2009.04.23
3344 지금 대한민국이 공격하고 있는 곳은 (2) 마음 2009.04.23
3343 믿음이 ... 오인천 2009.04.23
3342 국난극복! (1) 예이니 2009.04.23
3341 산자고 (3) 김자윤 2009.04.23
3340 개별꽃 (2) 김자윤 2009.04.23
3339 봄맞이꽃 (1) 김자윤 2009.04.23
3338 양지꽃 (5) 김자윤 2009.04.23
3337 영원한 노뼈 필독>노무현 대통령님 우리의 사랑은 영원 할겁니다. (10) 충주사과 2009.04.23
3336 ■ "누가 이들을 피눈물나게 하는가" ■ (3) 중수 2009.04.22
681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