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가락주민note 조회 2,702추천 572009.07.02

서거 꼭 일년 전인 2008년 5월 22일 김해 클레이아크를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고 "우리마을에도 이거 하나 지어주세요"

농담조로 하신 말씀을 기사로 보았습니다.


외벽에는 살아오신 사진과 국민들과의 사진 등을 벽돌로 구워 붙히면 좋을 듯하기도 하구요. (아래 사진처럼)

건축하시는 분이나 도자 계통에 계신 분들 기념관 건립 추진위가 있다면 소박하지 않게 설계해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47 ■ 우리 국민들이 왜 자살하는가 ! ■ (1) 중수 2009.04.23
3346 그 짐은 함께 져야 합니다. (3) 바람꽃과 오렌지 2009.04.23
3345 뜰 앞에 염소도 못보시니 (1) 가락주민 2009.04.23
3344 지금 대한민국이 공격하고 있는 곳은 (2) 마음 2009.04.23
3343 믿음이 ... 오인천 2009.04.23
3342 국난극복! (1) 예이니 2009.04.23
3341 산자고 (3) 김자윤 2009.04.23
3340 개별꽃 (2) 김자윤 2009.04.23
3339 봄맞이꽃 (1) 김자윤 2009.04.23
3338 양지꽃 (5) 김자윤 2009.04.23
3337 영원한 노뼈 필독>노무현 대통령님 우리의 사랑은 영원 할겁니다. (10) 충주사과 2009.04.23
3336 ■ "누가 이들을 피눈물나게 하는가" ■ (3) 중수 2009.04.22
681 page처음 페이지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