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 보고 싶은분 오세요 ㅎㅎ봉하 가을 운동회

대열로note 조회 4,196추천 92008.10.11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의 가을 운동회

가을입니다.
봉하의 가을도 무르익고 있습니다.
이 봉하의 가을 하늘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불어 모여서요.
먹고, 마시고, 즐길 것은 모두 우리 경남 노사모가 책임집니다.
봉하의 가을 운동회,
하고 나면 세상을 향한 우리들의 활력이 배가될 것입니다.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주관 : 경남 노사모
주최 : 노무현을 좋아 하는 모든 사람들(노사모, 사람사는세상, 다음카페노사모, 노삼모, 시민광장, 광장, 국민의 힘, 라디오21, 안티2mb, 안희정아.나.요, 식신본능(빡시게), 신문TV바로보기카페, 커널뉴스, 서프라이즈...등 등)
날짜 : 2008년 10월 12일 10:00~
장소 : 경남 김해시 *** *영공설운동장
회비 : 가족당 10.000원
숙소 : 봉하마을 복지관, 진영 일원의 찜질방(수용인원 100명 내, 사전예약 요)
일정
 • 10:00~ 11:00 개회식
 • 11:00~12:00 축사
 • 12:00~1:00 점심식사 및 회원 간 상견례
 • 1:00~4:00 운동회
 • 4:00~5:00 노래자랑 및 공연
 • 5:00~6:00 상품증정 및 순위 결정 폐회식


프로그램
 • 축구~팀별 준비된 팀
 • 발야구~남여 혼합 팀
 • 아이들 달리기~ 만 5세 미만 남녀 어린이
 • 공굴리기~초등학생 및 엄마
 • 줄다리기~편의상 청군 백군
 • 썰매 끌기~아이가 타고 아빠가 끌기
참가신청
 • 단체참가 : 단체별, 지역별 참가인원을 파악하여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
 • 경기신청 : 축구경기 참가팀만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인조잔디구장 사용)
 • 숙박신청 : 단체 또는 개별로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숙박비는 개별부담)

 

축구와 기타 게임에 인원을 짜야 하니 빨리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1박 하실경우

    오후6시 부터..초호화(?)골프장에서 야외 음악회가 개최 됩니다

     음악과 함게 노뽕 주사도 맞으수 있을듯 하니 시간 되시는분들은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음악 감상후

   진영 청소년 수련관에서 묵으시면 됩니다  그냥 가셔서 행사 참여 인원이라고 말씀 하시고

    주무시면 됩니다

  (조팝나무 심기 행사시 묵었던곳....1인당 4천원 입니다 조식은 자체 해결 하셔야 합니다)

 

2)당일 오실경우

  진영 청소년 수련관 바로옆 운동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회비는 1 가족당 1만원 (성인 1인당 1만원)이며,중식 간단한 음료수 간식 주류 제공 됩니다

 

3)우리 까페 회비가 있을수 있습니다 =주류및 아이들 간식

 

4)아이들 안전과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자봉팀을 모집 합니다

   자봉팀의 업무는 음료수,주류,배달과 어린이 보호만 담당 하기로 하겠습니다

 

운동회 참가 회비는 먼저 보내시분들 외에는 우리까페 차원에서 따로 걷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입금 하지 않으신분들은 당일날 저희 까페에 납부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일정
 • 10:00~ 11:00 개회식
 • 11:00~12:00 축사
 • 12:00~1:00 점심식사 및 회원 간 상견례
 • 1:00~4:00 운동회
 • 4:00~5:00 노래자랑 및 공연
 • 5:00~6:00 상품증정 및 순위 결정 폐회식


프로그램
 • 축구~팀별 준비된 팀
 • 발야구~남여 혼합 팀
 • 아이들 달리기~ 만 5세 미만 남녀 어린이
 • 공굴리기~초등학생 및 엄마
 • 줄다리기~편의상 청군 백군
 • 썰매 끌기~아이가 타고 아빠가 끌기

http://cafe.daum.net/no-party 노삼모

사람사는세상 대구에서 가시분 없나요 ㅎ 같이가요~^^

사진첩에 잠시 올리고 좀 있다 지울께요^^ 죄송~ㅎㅎ

뭘 !~~이런 비싼걸 감사 ㅎ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59 “GM, 최장 9주간 美공장 폐쇄 검토”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2009.04.24
3358 부평을 GM 살리기 사기에 속을것인가..? 이명박정부는 한나라당은 또.. (1)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2009.04.24
3357 좋은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무위1 2009.04.24
3356 봉하의 봄은 이렇게 왔는데... (12) 개성만점 2009.04.23
3355 노란색만 보아도... (16) 우물지기 2009.04.23
3354 홈페이지에 관한 생각 (3) 짱아네 2009.04.23
3353 저는 노무현 대통령의 마음을.... (1) 맑은 샘물 2009.04.23
3352 노란풍선 (13) 가은 2009.04.23
3351 적막감이 감도는 봉하의 오늘....(사자바구에서) (4) chunria 2009.04.23
3350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1) 피코 2009.04.23
3349 ■ "대한민국은 이기적인 사회" ■ (2) 중수 2009.04.23
3348 우리는 민주 투사 모래와 바위 2009.04.23
680 page처음 페이지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