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미쿡아짐note 조회 554추천 42009.05.26

 

엘에이 총영사관 김재수라는 사람은..
여러분은 잘 모르실거예요..
이명박의 충견..
bbk사건을 무마하기 위해..이명박의 당선을 위해 애쓴 사람이죠..
그런 사람이..노무현대통령의 서거에 관심이나 있었겠어요..
노무현 대통령은..우리..국민의 손으로 준비해서 보내드립니다!   

     
엘에이 분향소에 대한 변명
99.--.2.203 2009-5-23 (22:55:34)  
분향소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시는 글들을 많이 읽었습니다.
오늘 아침 분향소를 꾸몄던 여러 사람중의 한 사람으로 상황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공무원들은 노는날이고, 한인회는 관심을 두지 않고 분향소 논의자체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것이 안타까워 예전에 노사모 하시던 분들, 노무현 대통령을 아꼈던 분들이 알음알음으로 모여 분향소를 만들자는 이야기를 꺼낸 것이 오늘 아침이었습니다.
새벽기도를 마치고 몇몇이 교회에 모여 사진을 뽑고 사비를 들여 배너를 만들고 아는 분들께 부탁드려 조화 세개 놓고 일단 시작은 한셈입니다.

공식적으로 오늘 저녁에 엘에이 지역에서 장례위원회가 구성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수습이 좀 더 되고 나면 구색을 갖추겠지만, 돈 있고 빽있는 사람들 중에 우리를 돕겠다는 사람은 없어서 부족하지만 형편 닿는껏 문을 열었습니다.

많이 부족하고 아무것도 차려놓은 없지만 많이들 오셔서 함께 아픔이라도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모두들 자기 주머니를 털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실때 모금을 해주셔도 좋고, 과일이나 음료수를 조금씩(정말 조금씩만) 가져와 주셔도 좋고요, 아이들을 데리고 오셔도 무방합니다.

연휴가 지나고 나면 좀 더 괜찮은 장소로 옮길수도 있겠지만, 이명박 정권과 권력자들에게 살해당한 노무현대통령을 그들의 예산을 지원받아 분향소를 차리는 것에 반대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리라 생각되어 일단 우리끼리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빈소를 지킬 자원봉사자도 필요합니다. 모두들 먹고 살기 바쁜 분들이라 짬을 내서 오시지만, 가능하시다면 빈소에 들려서 준비되어있는 일정표에 맞춰 조금씩 도와주시면 큰 힘이 될것입니다.

7일장으로 발인때까지 계속 분향소는 유지할 계획이면 매일 아침 열시부터 밤 열시까지 열 것입니다.

국민장으로 하기로 결정이 났다고 하니 아마 영사관에도 빈소를 차리겠지만...
이명박이 노대통령 조문할 자격이 있는 것일까요?
같은 질문이 영사관에도 던져지리라 생각합니다.




1  ***
2009-05-23 pm 10:59:00
76.--.133.65
잘 알겠습니다. 내일 가겠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2  ***
2009-05-23 pm 11:01:00
98.--.105.42
수고하셨구요.. 감사드려요..^^
3  ***
2009-05-23 pm 11:02:00
76.--.128.24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안그래도 엘에이에 분향소가 있지 않을까 하고 찾고 있었는데... 꼭 가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4  ***
2009-05-23 pm 11:10:00
71.--.235.69
수고가 많으십니다.
근데 장소가 어딘지 여쭤봐도 될까요?
5  ***
2009-05-23 pm 11:13:00
69.--.210.141
밑에 분향소에 다녀왔다는 글쓴이입니다.
작고 단촐해서 울컥했다는 건 아마도 그 분의 삶이 그러시지 않았을까 해서 였습니다.
몇분이 사비로 만드신 곳이란 것도 짐작키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값진 장소라 생각도 듭니다.
절대로 영사관과 타협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6  ***
2009-05-23 pm 11:26:00
99.--.2.203
5번글님 말씀대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장소는 8가와 호바트 김미화 고전한복 2층 노동상담소 회의실입니다.
뒤쪽에 헤이리라는 커피숍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KIWA라고 써져있는 곳이나 아무것도 안써진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7  ***
* 본인이 삭제했거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8  ***
2009-05-23 pm 11:30:00
98.--.74.158
수고 많으십니다.
9  ***
2009-05-23 pm 11:45:00
67.--.9.151
후에, 영사관에 분향소가 설치된다하더라도 지금 우리의 분향소는 유지 됩니다.

5번님의 뜻이 추모위원회의 뜻이기도 합니다...
10  ***
2009-05-23 pm 11:48:00
66.--.214.89
수고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11  ***
2009-05-23 pm 11:49:00
75.--.164.217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effort, first of all. I went there today and felt so bad about the place because it was too humble to express sorrow about so called "former Korean president" but I understood the whole situation under the circumstances. please don't let "ggoltong" reporters to come in. you never know that what they are going to say about your innocent intent to at least try to remember the President Roh.
12  ***
2009-05-23 pm 11:49:00
75.--.164.217
I will go tomorrow again.
13  ***
2009-05-24 am 12:39:00
76.--.248.177
어려운 일 나서 주셔서 감사합니다..내일 뵙겠습니다
14  ***
2009-05-24 am 1:33:00
71.--.219.215
전정 진정 감사합니다.

이명박 조문은 결사 반대 입니다.
왜냐하면 그사람은 살인자 이니까요
15  ***
2009-05-24 am 1:33:00
71.--.165.80
수고 많으세요.. 자손대대 복 받으실꺼에요..그리고 고맙읍니다.(--)(__)
16  ***
2009-05-24 am 6:15:00
74.--.252.195
고맙습니다.
17  ***
2009-05-24 am 7:11:00
69.--.95.94
정말 너구 고맙네요. 전 엘에이 아니지만 그곳 분들이 쌈지돈 털어서 급하게 준비했다니 초라해서 가슴아프다면 보태서 더 좋게 만들어야할 것 같아요.
18  ***
* 본인이 삭제했거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19  ***
2009-05-24 am 7:15:00
65.--.193.241
진정으로 고맙습니다.
20  ***
2009-05-24 am 9:06:00
75.--.31.--1
진심으로 자비로 이렇게 뜻을모으신분들께 감사한마음 가지고잇습니다
21  ***
2009-05-24 am 9:21:00
69.--.145.135
고맙습니다.
22  ***
2009-05-24 am 9:26:00
98.--.135.149
멀리 살고 있어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마음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의미있는 일 하시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3  ***
2009-05-24 pm 4:28:00
71.--.35.137
이명박, 김대중, 김영삼, 전두환, 노태우 조문 결사 반대!!!
24  ***
2009-05-24 pm 5:55:00
76.--.128.250
남편이 다녀왔습니다...감사합니다
25  ***
2009-05-25 am 3:22:00
68.--.159.233
한인회, 한국영사관  이런일에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야하는 인간놈들아닌가? 뉴라이트 수구골통들이나 쥐새끼랑 하는짓이 똑같군!
26  ***
2009-05-25 am 3:28:00
68.--.159.233
어딘지 몰라서 3일동안 울며 지냈는데,,,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바로 조문 갈께요
27  ***
2009-05-25 pm 12:14:00
76.--.86.159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359 “GM, 최장 9주간 美공장 폐쇄 검토”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2009.04.24
3358 부평을 GM 살리기 사기에 속을것인가..? 이명박정부는 한나라당은 또.. (1)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2009.04.24
3357 좋은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무위1 2009.04.24
3356 봉하의 봄은 이렇게 왔는데... (12) 개성만점 2009.04.23
3355 노란색만 보아도... (16) 우물지기 2009.04.23
3354 홈페이지에 관한 생각 (3) 짱아네 2009.04.23
3353 저는 노무현 대통령의 마음을.... (1) 맑은 샘물 2009.04.23
3352 노란풍선 (13) 가은 2009.04.23
3351 적막감이 감도는 봉하의 오늘....(사자바구에서) (4) chunria 2009.04.23
3350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1) 피코 2009.04.23
3349 ■ "대한민국은 이기적인 사회" ■ (2) 중수 2009.04.23
3348 우리는 민주 투사 모래와 바위 2009.04.23
680 page처음 페이지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