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8년 2월 25일
일 년 전 오늘, 그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그 분을 맞으러 내려가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노란 옷을 입은 여인을 만나고 바로 뒷자리에 앉은 이도 밀양역엘 간다는 것을 알고 우리 셋은 순간 그렇게 일행이 되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다 서울에서 배웅해 드리는 것보다 밀양역에 내려가서 환영을 해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판단하여 그리하였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분을 뵙기까지 설레던 순간, 그 분을 뵈었을 때의 흥분과 기쁨은 절대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
1. 도착하시기 전 밀양역사 내부입니다.
노짱님을 좀 더 가까이서 환영하기 위해 내부에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밀양역사 밖에서는 우렁찬 환호소리와 풍악이 울려퍼지고 있었습니다. 
----------------------------------------------------------------------------------
2. 드디어 나오십니다.
--------------------------------------------------------------------------
3. 첫 만남. 제가 있는 쪽으로 두분이 환하게 걸어나오십니다. 주변이 온통 까맣고
노짱님과 권여사님만 광채가 나며 눈에 들어왔어요.
줌으로 당겨찍었어요.

-----------------------------------------------------------------------------
4 . 환영식이 한창입니다. 전후좌우로 인산인해...
'노무현 대통령님 내외분의 귀향을 환영합니다.'라고 씌어있네요.
이 날부터 밀양도 노짱님 고향으로 생각하시겠다는 말씀이 있었습니다.
---------------------------------------------------------------------------
5. 그 맛이 천하일품이었던 노짱님 이사떡입니다.
--------------------------------------------------------------------------
6. 이사떡 상자 외형입니다.
------------------------------------------------------------------------------
7. 좀 더 확대한 모습입니다.
떡 하나를 주셔도 이리 자상한 말씀을 하시네요.
사진찍는 것을 좀 배워뒀더라면 이리 답답하지는 않았을텐데....
좀더 좋은 화질의 사진을 올려드리지 못한 것이 죄송한 마음이 들지만 저만 보기에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너무도 아쉬운 건 저 떡은 맛있게 먹었더라도 떡 상자를 간직했어야 했는데 보관하지 못한 것
입니다.ㅜㅜ.
노짱님 귀향 1주년을 맞아 그 때의 그 느낌을 되새겨봅니다.
우리게 선물이고 자랑인 노짱님 사랑합니다.
![]() |
![]() |
![]() |
![]() |
|---|---|---|---|
| 3383 | [蒼霞哀歌 27 ] TWO 화포천에서 정자까지 (6)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2 | [蒼霞哀歌 27 ] ONE 해들기 전에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1 | 당신을 믿고 기다립니다..... 유. 시. 민. !! (5) | 시냇물 2.0 | 2009.04.25 |
| 3380 | 벗들을 배신하지 마세요. (1) | 글길칭구 | 2009.04.25 |
| 3379 | 여긴 참여사진관 입니다 | 참으로 | 2009.04.25 |
| 3378 | 노 ‘변호인단’ 매머드급 뜰까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5 |
| 3377 | 상득이 양아들 선거//참 박연차게이트 상득이 너두 무척 깊게 관련된거..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5 |
| 3376 | 친노결집의힘 민주를 위해..님 좀 보세요.... (5) | 푸른소나무@ | 2009.04.25 |
| 3375 | 반연차 천신일 레스링협회 회장부회장 관계 대통령재임중 이명박각하 근저.. (6)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4 |
| 3374 | 노짱님께 드리는 봄꽃다발... (11) | 개성만점 | 2009.04.24 |
| 3373 | 마음속의 답답함이 조금은 풀리셨는지요?! (づ_ど) (13) | 멋 | 2009.04.24 |
| 3372 | 봉하로 보내는 엽서1 (2) | 글돌이 | 2009.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