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분들 대통령님과 악수한 손 어떻게 하셨을까?
옛날 군주주의시절에는 임금임과 악수하면 평생 그 손 씻지 안했다고해요
설마 손안씻고 살었겠어요 몇일동안 자기손 어루만지며 애지중지했겠지요
그토록 임금임의손 귀중히 여겼답니다
난 요다음에 동하마을 대통령님을 뵈오러갈때 깨끝한 창오지를 가져가려해요
손을 안씻고는 견딜 수 없으니 악수를하면 그 종이에 말끔히 닦고 집에가 액자에 넣어보존하려해요
절보고 미친 늙은이라고 욕하시는 분 게시곘지요
아무래도 좋아요 난 우리대통령님 그렇게 좋아하니 누가 흉보고 욕한들 나와는 상관없느일이거든요
저를 조롱하시는 분들 웃어보셔요 이렇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 |
![]() |
![]() |
|---|---|---|---|
| 3383 | [蒼霞哀歌 27 ] TWO 화포천에서 정자까지 (6)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2 | [蒼霞哀歌 27 ] ONE 해들기 전에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1 | 당신을 믿고 기다립니다..... 유. 시. 민. !! (5) | 시냇물 2.0 | 2009.04.25 |
| 3380 | 벗들을 배신하지 마세요. (1) | 글길칭구 | 2009.04.25 |
| 3379 | 여긴 참여사진관 입니다 | 참으로 | 2009.04.25 |
| 3378 | 노 ‘변호인단’ 매머드급 뜰까 (4)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5 |
| 3377 | 상득이 양아들 선거//참 박연차게이트 상득이 너두 무척 깊게 관련된거..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5 |
| 3376 | 친노결집의힘 민주를 위해..님 좀 보세요.... (5) | 푸른소나무@ | 2009.04.25 |
| 3375 | 반연차 천신일 레스링협회 회장부회장 관계 대통령재임중 이명박각하 근저.. (6) |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 2009.04.24 |
| 3374 | 노짱님께 드리는 봄꽃다발... (11) | 개성만점 | 2009.04.24 |
| 3373 | 마음속의 답답함이 조금은 풀리셨는지요?! (づ_ど) (13) | 멋 | 2009.04.24 |
| 3372 | 봉하로 보내는 엽서1 (2) | 글돌이 | 2009.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