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인천서 새벽에 출발하여 중부내륙을 타고 봉하까지 달려가니
11시경 도착
소문자자한 테마식당 국밥을 찻았으나 농번기라 아줌마들이 본업때문에
휴업중 이더군요
매점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고 봉화산 등정
사진으로 보아온 봉화산은 생각보다 규모가 적어 등산복에 등산화 까지
준비 했으나 땀한방울 안흘린듯 합니다
내심 대통령님과 사진이라도 한장 기대했으나 이마져 많은 인파로 포기
이호철 수석님과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니 한밤중 이더군요
조금 빠듯한 하루였으나 밀러둔 숙제를 푼듯한 뿌듯한 마음입니다
![]() |
![]() |
![]() |
![]() |
|---|---|---|---|
| 3395 | ■ 존경하는 민주시민 여러분! ...... ■ (2) | 중수 | 2009.04.26 |
| 3394 | 싸이코 패스 "친노결집..." 강퇴바랍니다. (4) | 소라조아 | 2009.04.26 |
| 3393 | 관리자님...친노결집의힘 이분 글 좀 지워주십시오... (8) | 푸른소나무@ | 2009.04.26 |
| 3392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 자연농업) (14)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1 |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 (화포천) (10)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0 | ■ 유시민 의원님! ...... (2) | 중수 | 2009.04.25 |
| 3389 | 봉하에는 바람도 서럽게 울고 가더라. (8) | 無緣 | 2009.04.25 |
| 3388 | 이 게시판을 추천순으로 보이도록 바꿔주세요. [관리자님께] (1) | 황원 | 2009.04.25 |
| 3387 | 정말너무한다 (2) | 갯여울 | 2009.04.25 |
| 3386 | ■ 국민여러분! 분통터져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2) | 중수 | 2009.04.25 |
| 3385 | [蒼霞哀歌 27 ] NET 복을 담은 분수와 노래의 분수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4 | [蒼霞哀歌 27 ] SAM 김매기 (5) | 파란노을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