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꿈치라고 합니다.
어떻게 이번 25일 자봉에 참가하게 되어서 처음으로 이곳 참여사진관에 사진을 올려 봅니다.
호미든님만 할 수있는 줄 알았는데(ㅎㅎㅎ)나도 할 수있네요.
그동안 여러 분이 올린 사진들은 가급적 배제 하였고 저는 쫌 신기하고 희귀한 사진 위주로 올려 볼까 합니다.
참 그리고 '노마든'님의 동영상 자료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걸루 알고 있는데 화질을 좀 줄여서 저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너무 커서 쪼금은 시간이 더 걸릴 듯 합니다.
조만간 공부 더 많이 해서 올릴테니 기다려 주세요.
자~이제 부터 저를 따라 오실까요? ㅎㅎㅎ
↑ 부푼 마음으로 봉하가는 길에 조심스럽게 접속하여 회원님들을 만나고 기념으로 단체 사진 한 방 꽝!!!
여기서 사사세 프랑카드도 차에 장식을 했답니다. 여긴 남성주(?맞나?)휴게소입니다.


![]() |
![]() |
![]() |
![]() |
|---|---|---|---|
| 3395 | ■ 존경하는 민주시민 여러분! ...... ■ (2) | 중수 | 2009.04.26 |
| 3394 | 싸이코 패스 "친노결집..." 강퇴바랍니다. (4) | 소라조아 | 2009.04.26 |
| 3393 | 관리자님...친노결집의힘 이분 글 좀 지워주십시오... (8) | 푸른소나무@ | 2009.04.26 |
| 3392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 자연농업) (14)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1 |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 (화포천) (10)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0 | ■ 유시민 의원님! ...... (2) | 중수 | 2009.04.25 |
| 3389 | 봉하에는 바람도 서럽게 울고 가더라. (8) | 無緣 | 2009.04.25 |
| 3388 | 이 게시판을 추천순으로 보이도록 바꿔주세요. [관리자님께] (1) | 황원 | 2009.04.25 |
| 3387 | 정말너무한다 (2) | 갯여울 | 2009.04.25 |
| 3386 | ■ 국민여러분! 분통터져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2) | 중수 | 2009.04.25 |
| 3385 | [蒼霞哀歌 27 ] NET 복을 담은 분수와 노래의 분수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4 | [蒼霞哀歌 27 ] SAM 김매기 (5) | 파란노을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