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라산한잔*^^*
조회 3,054추천 192008.10.30
어제 저녁.... 택배요~~~ 하는 소리가 이렇게 반가울수가!
너무나 귀여운 박스, 그 박스를 여니 더욱더 귀엽고 앙증맞은 노란 봉투?가3개......
이걸 어떻게 뜯어서 밥을 해먹지? 기념으로 보관을 할까!!!
일딴 하나만 뜯어서 밥을 해서 먹어보자 하고, 조심스럽게 가위로 윗부분을 잘라서(봉투는 기념으로 보관)
아침밥을 해먹었습니다.
된장찌개에 봉화쌀을 한입~~~ 정말 꿀맛입니다.....
아!~~~이게 바로 사람사는 세상인데....2mb는 이 맛을 알려나?
청기와에도 봉하오리쌀이 갔다니 2mb도 오리쌀로 밥해먹고 2G로 거듭날수는 없을까?ㅎㅎㅎ
봉화가족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제주에서 눈팅족 이었습니다.
![]() |
![]() |
![]() |
![]() |
|---|---|---|---|
| 3395 | ■ 존경하는 민주시민 여러분! ...... ■ (2) | 중수 | 2009.04.26 |
| 3394 | 싸이코 패스 "친노결집..." 강퇴바랍니다. (4) | 소라조아 | 2009.04.26 |
| 3393 | 관리자님...친노결집의힘 이분 글 좀 지워주십시오... (8) | 푸른소나무@ | 2009.04.26 |
| 3392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 자연농업) (14)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1 |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 (화포천) (10)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0 | ■ 유시민 의원님! ...... (2) | 중수 | 2009.04.25 |
| 3389 | 봉하에는 바람도 서럽게 울고 가더라. (8) | 無緣 | 2009.04.25 |
| 3388 | 이 게시판을 추천순으로 보이도록 바꿔주세요. [관리자님께] (1) | 황원 | 2009.04.25 |
| 3387 | 정말너무한다 (2) | 갯여울 | 2009.04.25 |
| 3386 | ■ 국민여러분! 분통터져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2) | 중수 | 2009.04.25 |
| 3385 | [蒼霞哀歌 27 ] NET 복을 담은 분수와 노래의 분수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4 | [蒼霞哀歌 27 ] SAM 김매기 (5) | 파란노을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