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수정했습니다.
이제 잘 보이는지요?
어제 사진 올려 놓고 이희호 여사께서 고문으로 계시는
사랑의 바자회 (장소:유관순 기념관) 가느라고...죄송합니당...
바자회는 오늘까지입니다..많이들 가보셔요.
참고로 시청앞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
색깔 아주 예쁘고 영양가 많고 아주 좋습니다.
물김치,그리고 열무김치,배추김치에 모두 가능합니다.
샐러드해도 아주 좋구요~
요구르트나 우유 넣고 갈아 먹으면 최고입니다.
물김치엔 네모,
열무김치나 배추김치엔 채 썰어서 넣습니다.
보라색깔이 아주 예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는 찌거나 굽는 용도가 아닙니다.
*****************************************************
*****************************************************
담그는 법을 물어 오신 분이 계셔서요....
열무김치 담그는 법.
1.먼저 열무 또는 얼갈이 배추를 절군다.
2.무우와 자색고구마,양파는 채를 쳐 놓고 파란고추,붉은 고추,파,마늘 생강은
어슷썰기 해 놓는다.파란고추 빨간고추
3.1번이 다 절여지면 한번 헹군 다음 건져서 물을 빼고
4.2번 3번을 섞어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린다.
싱거우면 소금을 더 넣고 통깨약간 추가..슈가나 조미료는 입맛에 맞게 첨가.
물김치 담그는 법.
1.무우와 자색고구마를 네모 형태로 썰고 양파는 채 쳐 놓는다.
2.파란색 고추(풋고추나 청양고추 선택은 입맛에 맞게)
빨간색 고추 와 마늘은 어슷썰기 해 놓고 생강은 작게 채썬다.
3.배추 속잎으로만 작게 썰어 넣고
4.생수에 소금 넣은 후 간을 맞춘 후 1,2.3을 넣는다.
5.통깨 약간 넣고 슈가나 조미료는 각자 알아서 첨가.
배추김치 담그는 법
1.먼저 밀가루풀 또는 찹쌀풀 또는 오곡풀( 쌀 보리 현미 콩 찹쌀 또는 율무 등등..)을 쑤어 식힌다.
2.무우를 채 치거나 얇게 저며 놓는다.
3.썰어 놓은 무우에 고춧가를 넣고 버무려 색깔을 낸다.
4.1번에 2번을 넣고 입맛에 맞게 젓갈(가나리 멸치 새우 등)을 넣고
쪽파,대파 마늘간 것 ,생강 간것,필요 따라 소금 등 조미료를 넣고 버무려
5,절여서 건져 놓은 배추에 소를 넣는다.
6.중간 중간 어슷 어슷 썰어 놓은 무우를 질러 넣는다.(요건 서울식 김치)
![]() |
![]() |
![]() |
![]() |
|---|---|---|---|
| 3395 | ■ 존경하는 민주시민 여러분! ...... ■ (2) | 중수 | 2009.04.26 |
| 3394 | 싸이코 패스 "친노결집..." 강퇴바랍니다. (4) | 소라조아 | 2009.04.26 |
| 3393 | 관리자님...친노결집의힘 이분 글 좀 지워주십시오... (8) | 푸른소나무@ | 2009.04.26 |
| 3392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 자연농업) (14)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1 |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 (화포천) (10)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0 | ■ 유시민 의원님! ...... (2) | 중수 | 2009.04.25 |
| 3389 | 봉하에는 바람도 서럽게 울고 가더라. (8) | 無緣 | 2009.04.25 |
| 3388 | 이 게시판을 추천순으로 보이도록 바꿔주세요. [관리자님께] (1) | 황원 | 2009.04.25 |
| 3387 | 정말너무한다 (2) | 갯여울 | 2009.04.25 |
| 3386 | ■ 국민여러분! 분통터져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2) | 중수 | 2009.04.25 |
| 3385 | [蒼霞哀歌 27 ] NET 복을 담은 분수와 노래의 분수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4 | [蒼霞哀歌 27 ] SAM 김매기 (5) | 파란노을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