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선거 때 국회의원들 연설을 들어보면 저에 귀에는 아래와 같이 들입니다.
국민여분 우리당은 국민의 세금을 얼마를 빼돌려 쓰겠습니다. 라고 하며 상대 당 사람이
아니 왜 우리당보다 돈을 더 많니 빼낼 수 있습니까.
우리가 집권당이니 돈을 더 많이 빼 먹어야지요.
제가 당선대면 저에 주변 사람들 위법을 저질러도 법으로 부터 보호 해주겠습니다.
당선 된 후 “야“ 우리집식구부터 “돈 챙기고” “직장 찾아주고“ ”군대 빼주고” 남으면 누구얼마 주고 누구는 얼마주고 하다 보니 사실상 개인에게 돌아 간 것은 식사 몇 끼 와 술 몇 잔 기름 몇 번 넣어주니 까 접대 받은 사람 하는 말 “야” 누구의원 참 좋더라. 우리 동창이다 우리 동문이다. 우리 지방 사람이다 등등 홍보합니다.
다음에 또 당선
재임 중 쓰다가 부족하면 국민들에게 세금 더 내라고 하고 그래도 부족하면 국체발행하고 그래도 부족하며 기업주들에게 얼마 내라고 하면 돼 입니다.
자 쓰고 봅시다.
국내에서는 알아보는 사람 많으니 해외로 나가서 쓰고 봅시다.
아내가 구박하니 이번 한번은 부부동반으로 갑시다.
![]() |
![]() |
![]() |
![]() |
|---|---|---|---|
| 3395 | ■ 존경하는 민주시민 여러분! ...... ■ (2) | 중수 | 2009.04.26 |
| 3394 | 싸이코 패스 "친노결집..." 강퇴바랍니다. (4) | 소라조아 | 2009.04.26 |
| 3393 | 관리자님...친노결집의힘 이분 글 좀 지워주십시오... (8) | 푸른소나무@ | 2009.04.26 |
| 3392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 자연농업) (14)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1 | ★ 진영지기의 봉하 다큐 ★ (화포천) (10) | 진영지기 | 2009.04.26 |
| 3390 | ■ 유시민 의원님! ...... (2) | 중수 | 2009.04.25 |
| 3389 | 봉하에는 바람도 서럽게 울고 가더라. (8) | 無緣 | 2009.04.25 |
| 3388 | 이 게시판을 추천순으로 보이도록 바꿔주세요. [관리자님께] (1) | 황원 | 2009.04.25 |
| 3387 | 정말너무한다 (2) | 갯여울 | 2009.04.25 |
| 3386 | ■ 국민여러분! 분통터져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2) | 중수 | 2009.04.25 |
| 3385 | [蒼霞哀歌 27 ] NET 복을 담은 분수와 노래의 분수 (5) | 파란노을 | 2009.04.25 |
| 3384 | [蒼霞哀歌 27 ] SAM 김매기 (5) | 파란노을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