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 오긴 했는데...

김솔note 조회 2,937추천 572009.09.24






















평일이라 갈 수 없는 처지인데

사진은 올라 오지 않고  재단에서도 라이빙하지 않고

하여 부랴부랴 갔건만....파장(?)

혼자 노대통령님과 독대 했습니다.

저와 비슷한 분이

저와 똑같이 쉼터에서 산 자서전 책봉투를 들고...ㅋㅋ

오늘은 제법 짜임새가 ......ㅎㅎㅎㅎ
 























명선생의 전시회 보고  명선생님이랑 악수하고

'담배있나' 작품에 눈도장 찍고



































혼자 오신 듯한 여승님의 모습이 정겨워 한 컷.

호미든님은 여전히 바쁘더군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07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33) 진영지기 2009.04.27
3406 "친노결집민주.."이분글에 반응보이지맙시다~진짜 이상합니다!~ (7) 초등맘 2009.04.27
3405 화포천과 야생화 2 (8) 개성만점 2009.04.27
3404 청매실...(풋매실?....^^) 사람과풍경 2009.04.27
3403 옥녀꽃대 사람과풍경 2009.04.27
3402 아기나리꽃 사람과풍경 2009.04.27
3401 개발선인장 사람과풍경 2009.04.27
3400 살갈퀴.. (1) 사람과풍경 2009.04.27
3399 소통 [疏通] (2) 2009.04.26
3398 오늘 (2) 모래와 바위 2009.04.26
3397 꽃받이 (3) 김자윤 2009.04.26
3396 (8) 꿈틀이 2009.04.26
676 page처음 페이지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