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펌] ♥노짱님의 손녀 서은이가 많이 컸더군요~

대 한 민 국note 조회 4,086추천 432009.09.27

아고라 까몽님이 올린글인데 사사세님들도 보셔야 할것 같아서 펌해왔습니다.

서은이가 키도 컸고 얼굴도 더 이뻐졌어요^^


 


 

 

 

 

 

 

 

 

 

 

 

 

 

 

 

 

 

 

 

 

 

 

 

 

 

 

 

 

 

 

 

 

이 신발은 노짱님과 함께 할 때도 즐겨 신던 신발이네요~

고무로 된 신발 같은데 시장에 가면 5000원 정도 한다는 신발이래요~

아마도 서은이가 좋아하는 신발인 거 같아요. ^^

 

 

 

 

 

 

 

 

 

 

 

웃는 모습이 참 이뻐요^^

 

 

 

 

 

 

 

 

 

 

 

노건호씨 입가에 미소가 잔뜩 묻어 있네요^^

 

행복한 당신 모습 차암~ 보기 좋았습니다.

 

 

 

 

봉하마을 1부 사진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059837 

 

 

봉하마을 2부 사진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059843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07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33) 진영지기 2009.04.27
3406 "친노결집민주.."이분글에 반응보이지맙시다~진짜 이상합니다!~ (7) 초등맘 2009.04.27
3405 화포천과 야생화 2 (8) 개성만점 2009.04.27
3404 청매실...(풋매실?....^^) 사람과풍경 2009.04.27
3403 옥녀꽃대 사람과풍경 2009.04.27
3402 아기나리꽃 사람과풍경 2009.04.27
3401 개발선인장 사람과풍경 2009.04.27
3400 살갈퀴.. (1) 사람과풍경 2009.04.27
3399 소통 [疏通] (2) 2009.04.26
3398 오늘 (2) 모래와 바위 2009.04.26
3397 꽃받이 (3) 김자윤 2009.04.26
3396 (8) 꿈틀이 2009.04.26
676 page처음 페이지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