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이 그림을 보고 어찌 공감이 가던지...?
요즘처럼 엥겔지수가 높았던 적이 있었던가 싶네요.
모두 경제대통령 가카의 덕분입죠.
공직자들 재산을 보니 모두 어마어마하네요.
그러니 서민의 고충을 알리가 있나...?
-강풀-님이 그린 봄동산의 이외수옵빠!
![]() |
![]() |
![]() |
![]() |
|---|---|---|---|
| 3407 | ★ 진영지기의 봉하다큐 ★ (33) | 진영지기 | 2009.04.27 |
| 3406 | "친노결집민주.."이분글에 반응보이지맙시다~진짜 이상합니다!~ (7) | 초등맘 | 2009.04.27 |
| 3405 | 화포천과 야생화 2 (8) | 개성만점 | 2009.04.27 |
| 3404 | 청매실...(풋매실?....^^) | 사람과풍경 | 2009.04.27 |
| 3403 | 옥녀꽃대 | 사람과풍경 | 2009.04.27 |
| 3402 | 아기나리꽃 | 사람과풍경 | 2009.04.27 |
| 3401 | 개발선인장 | 사람과풍경 | 2009.04.27 |
| 3400 | 살갈퀴.. (1) | 사람과풍경 | 2009.04.27 |
| 3399 | 소통 [疏通] (2) | 멋 | 2009.04.26 |
| 3398 | 오늘 (2) | 모래와 바위 | 2009.04.26 |
| 3397 | 꽃받이 (3) | 김자윤 | 2009.04.26 |
| 3396 | (8) | 꿈틀이 | 2009.04.26 |